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1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알바 주 2일하고있고 .. 5월 시험이야
전세2 전회1 fat tat 컴활2 한1 토스 인턴경험 있는데 중소서합도 잘안돼 ㅠ 이력서 넣고 남는시간동안 게임만 하다 폐인될것같아서 erp회계 병행하려는데 내가지금 우울증이심해서 약먹으면서 잘 할수있을지도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회계직무야..? 나도 다 서탈이라 재경 따야하나 싶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경은 3개월은 잡아야한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근데 제일 확실할 것 같아서 전공자인데 지식 많이 휘발되기도 했고ㅠ 근데 전산종류 땄으면 erp같은 건 금방 딸 수 있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국립4년제야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전에는 우울증 때문에 날린 시간이 아까웠는데2
06.25 07:08 l 조회 40
히키였어서 취직을 늦게 했는데 빨리 할껄 그냥6
06.25 07:08 l 조회 142
업보 쌓지말자 다 돌아온다1
06.25 07:08 l 조회 35
근로장려금 십마넌 들어옴1
06.25 07:08 l 조회 50
근장 딱 50퍼 빠진거면 재산땜에 깍인건가
06.25 07:07 l 조회 11
비상금 얼마 있어야 한다고 봐?3
06.25 07:07 l 조회 67
얘드라 목이 진짜 ㄹㅇ 아프고 엄청 부어임ㅅ는데 이비인후과가 맞아 내과가맞아?? ㅜㅜ5
06.25 07:07 l 조회 28
돈 없어서 어차피 주식 못 사는데
06.25 07:07 l 조회 37
비오는건 ㄱㅊ은데 비바람이 너무 싫음1
06.25 07:06 l 조회 13
사우나 좋아하는데 저혈압 심해서
06.25 07:06 l 조회 9
오늘 하닉 오르겠다
06.25 07:06 l 조회 170
혹시 오늘 근로장려금 85만원 들어왔으면2
06.25 07:03 l 조회 183
근데 만삭인 임산부가 새벽에 양수 터져도 바로 안낳아도 되는거임?4
06.25 07:03 l 조회 29
오 알림 없어서 뭐지 했더니 근장 들어와잇네
06.25 07:01 l 조회 15
Isa 잘알 익들아🙏🙏 2
06.25 07:00 l 조회 55
나 지금 되게 신나
06.25 07:00 l 조회 240
요새 알리도 개비싸짐
06.25 06:59 l 조회 13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는
06.25 06:59 l 조회 7
근장 오늘 들어온 사람들은 ㅝ야?2
06.25 06:58 l 조회 92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
06.25 06:58 l 조회 177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