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제까지는 아니고 잠을 더 잘 잘 수 있게 해주는 약인데 어제 안 먹었더니 날새서 피곤해 미칠 것 같아
피곤한데 그래도 잠에 안 빠져들어... 진심 약 끊고싶은데 언제까지 이래야 되는지 모르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수면제까지는 아니고 잠을 더 잘 잘 수 있게 해주는 약인데 어제 안 먹었더니 날새서 피곤해 미칠 것 같아 피곤한데 그래도 잠에 안 빠져들어... 진심 약 끊고싶은데 언제까지 이래야 되는지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