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1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야구 SSG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둥이1
견뎌야지 재밌는 유병재 만날거 아니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랬는데 시간 지나니까 웃음코드 맞춰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른 사람도 알아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결혼 생각 있으면 재미는 후순위로 보는 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재미가 없어서 결혼 생각까지도 망설여지는 건 어떡행 .. 이게 맞나 상실감이 든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재미 쫓아서 결혼하는 건 아니긴 한데 ,, 결혼생각이 망설여진다면 이미 사귀는 사이 같은데 ,, 걍 헤어져라 그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결혼 역시 인간성 좋은 사람과 하는게 마즈니까. 사람 좋은것만 생각하면은 물론 결혼하기에 걱정 없이 좋겠지만 그것 외에 고민스러운 부분이 있다면은 결정하기 쉽지 만은 않을거다 싶은 맘이란거지 결혼이란 큰 이벤트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재밌는 똥차 만나서 정신병 씨게온 폐차장되어보면 정신차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거 내 얘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적어도 같이 있을때 즐거워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둘이서만 본 적은 없고 톡하는데 노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그냥 헤어졌음...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도 재미없으면 같이 잇는거 자체가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문제는 아직 둘이서만 본 적은 없고 현재 톡만 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헤어져 그냥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통화할 때 스피커폰으로 하고3
17:48 l 조회 11
소개팅하고 왔는데
17:47 l 조회 8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11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8
17:39 l 조회 41
마음 정리 어떻게해 1
17:34 l 조회 32
애인이랑 카톡하는거 너무 재미없어1
17:33 l 조회 29
연애중 애인이랑싸웠는대 뭐라해야해?2
17:30 l 조회 19
enfj 엔프제남자 신중한편이야?? 한달 넘게 고백을안해 뭘까?
17:30 l 조회 7
애인 따라서 관리 많이 해야될까? ㅠㅠ8
17:29 l 조회 41
연애중 치킨때매싸웠는데 애인 개예민한거같음 5
17:28 l 조회 29
화 아직 덜풀린 애인한테 아직 안풀렸냐고 물어보는거
17:28 l 조회 6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2
17:28 l 조회 13
연락 다 씹더니 나온 반응 이거 헤어지잔거냐 걍
17:27 l 조회 12
진짜 요즘은 40대 남자랑 20대 여자랑 이어지네4
17:27 l 조회 24
썸 깨진지 오랜데 인스타 염탐 이유가 뭐야
17:24 l 조회 14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17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3
17:20 l 조회 42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19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9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10
17:07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