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17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임원들한테 팀장 찍히지..?
대표 사진
익인1
퇴사 사유가 팀장 때문인지 어떻게 알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마지막 퇴사자가 팀장때문이라고 말하고 나가야 하나..팀‘장’ 자격이 진짜 박탈수준이야 애초에 팀원 관리 못 하는 것도 능력 이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위에서 봤을 때 단기간에 많은 퇴사자들이 발생한게 팀장이 원인이라고 판단되면 불이익을 가할 수 있겠지 ㅇㅇ 근데 그게 증명되는게 쉽지 않을거임 냉정하게 회사 입장에서 크게 손해가 발생하는게 아니라면 금방 퇴사한 3명의 신입보다 팀장 1명이 더 가치있다고 판단할거라서 어지간하면 구두 경고 정도로 넘어갈 확률이 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1년동안 3명퇴사+다른사람들 다 불만제기해서 팀장 재계약못함. 근데 사람들얘기보다는 임원들이 보기에 일을 못해서 잘린게 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샤워할 때 온몸에 거품칠하지?
20:58 l 조회 2
이번 하닉 삼전 코인처럼 도박판이야?2
20:57 l 조회 5
대익 낼 첫 면접인데
20:57 l 조회 3
나 어제 급해 어플 덕분에 살았어
20:57 l 조회 5
나 연애할수있을까?
20:57 l 조회 5
이 밤에 훈련하니
20:57 l 조회 6
점심에 소주 2잔 마셨는데 지금 약 먹어도 돼?
20:57 l 조회 2
국민연금이 많이팔았네
20:56 l 조회 12
익들은 기초케어 몇 단계야?2
20:56 l 조회 9
영어공부하다가도 유학파 친구들보면 사기떨어짐
20:56 l 조회 13
지성 두피 익들 샴푸 뭐 써?1
20:55 l 조회 11
나 예전에 한양여대 나온 애가 왜 자기학교 모르냐고3
20:55 l 조회 21
원래 또래 남자들에게 우호적이었다가 남혐 걸린 여자들 특징 -> 높은 확률로 여자 쪽에 문제 있음4
20:55 l 조회 17
나 옛날에 코인 개공포엿는데
20:55 l 조회 7
향 엄청 센데 지속력 좋은 핸드크림 추천해주라1
20:55 l 조회 8
막 여팬들 많은 인플루언서들도 돈 많이 벌어?1
20:55 l 조회 11
토스 주식 커뮤가 ㄹㅇ 웃기지 않음?
20:55 l 조회 21
어른들은 외박 되게 싫어하시는 이유가1
20:55 l 조회 18
양산 추천 해줄사람 ~!! 2
20:55 l 조회 9
주식 결과론일까
20: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