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1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현실 말싸움은 다들 어케 하는 거임ㅋㅋㅋ큐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랑 싸우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챗지티피로 연습해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냥 싸움이라는 행위 자체를 피하고 싶은사람이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갈등 너무 싫어 싸움 너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비 털리면 무섭다기보단 개빡쳐서 싸우게되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화주의자들 귀여워ㅋㅋㅋㅋㅋㅋ나도 갈등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실말싸움하면 입술도덜덜 떨리면서 말하게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상대방왈 입술은 왜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이해돼서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댓글부터 넘 착한게보임 ㅋㅋㅋㅋㅋ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시비걸리기 전에 내 댓글을 등록하자마자 심장뜀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도... 난 길가다가 모르는사람한테 맞았는데 화내는 상황에서도 입벌벌떨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백기 넘 귀엽당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완전 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러다 갑자기 그때 이렇게 받아칠 걸 후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ㄱ 근데 넷상에서도 현실에서도 많이 싸우다보면 초연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처음에는 진짜 몰라서 질문한건데 비꼬냐고 싸불먹고 울기까지 했음. 지금은 뭐...걍 같이 싸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구래ㅋㅋㅋㅋㅋ시비걸리거나 뭐 지적당하면 심장 쿵쾅쿵쾅 싸우기 싫음 ㅜㅜ이런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럼 ㅋㅋ ㅠㅠㅠ 현실에서 말싸움할때 또박또박 말 잘하는 사람보면 신기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우리 윗집 알람 10분마다 맞추나봐1
06.25 08:01 l 조회 27
하닉 장 열리자마자 VI 발동 ㅋㅋㅋㅋ9
06.25 08:01 l 조회 1235
닉스 구경하러갔는데 지금 열리자마자 멈춘거?
06.25 08:01 l 조회 50
아 하닉 거래안되네2
06.25 08:01 l 조회 184
에이 설마 이번 세일에도 안산사람이 있었다고?
06.25 08:00 l 조회 34
와 하닉 ㅋㅋㅋㅋ 어제 저점에 주웠어도 오늘 +40만원 수익임
06.25 08:00 l 조회 54
집에 빚 갚는다고 시드 없어서 하닉 못탄게 제일 슬픔
06.25 08:00 l 조회 10
항불안제나 신경안정제 먹는 직장익들아 약 몰래먹어?2
06.25 08:00 l 조회 12
하닉 280 찍엇다 ㄷ
06.25 08:00 l 조회 70
으악 인스타 염탐하다가 리포스트함;;;1
06.25 08:00 l 조회 24
근로장려금 최대 165만원이잖아 11
06.25 08:00 l 조회 207
삼닉 못 산다는 애들은 뭐지1
06.25 07:59 l 조회 110
원피스 살말 봐주라 2
06.25 07:59 l 조회 13
주식 잘알 들아 너네한테 300만원 있으면 어떻게 할 거야?6
06.25 07:58 l 조회 93
어제 포모와서 청년도약 깨고 하닉이랑 반도체주 샀는데
06.25 07:58 l 조회 65
오늘 뭔 날이야?3
06.25 07:57 l 조회 144
다들 프장에서 사니2
06.25 07:57 l 조회 106
삼전 1주밖에 못살바엔1
06.25 07:57 l 조회 71
주린이도 알기 쉬운 마이크론 요약
06.25 07:57 l 조회 78
3호선 노답이네 뭐냐
06.25 07:56 l 조회 4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