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1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하루 총 식사량이고

- 육회 70g에 비건 참깨 소스 넣은 곡물밥 포케 1그릇(포케올데이꺼)

- 350 칼로리 정도 되는 편의점 치킨텐더(계란, 고구마 큐브, 야채 이런 거 있어) 샐러드

- 셀렉핏? 단백질 음료 1개랑 99칼로리 저당 단백질바



대표 사진
익인1
개절식ㅋㅋ 살 잘찌는 체질 유도 식단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이게 절식이야?? 포케도 650칼로리 정도 되는 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절식이지~1500칼로리거나 그 이하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고프지 않나?? 다 너무 금방 배꺼지는 것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배고프긴 한데 밥을 챙겨 먹기엔 또 칼로리가 높고 해서 고민 중이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초대사량은 채우고 있는거지?
배고프게 다욧하면 나중에 힘들다ㅠㅠ 좀늘리거나 종류를 바꾸ㅏ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는 한 끼 일반식, 한 끼를 포케나 샌드위치 먹는데 오늘 어쩌다 보니 점심에 다같이 포케 먹고 샐러드를 먹게 돼서 애매하게 돼버렸다 ㅠㅠ.. 내일부턴 한 끼 든든히 일반식 먹어야겠어!! 고마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샐러드 진짜 배고파ㅠㅠ 파이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우리 윗집 알람 10분마다 맞추나봐1
06.25 08:01 l 조회 27
하닉 장 열리자마자 VI 발동 ㅋㅋㅋㅋ9
06.25 08:01 l 조회 1235
닉스 구경하러갔는데 지금 열리자마자 멈춘거?
06.25 08:01 l 조회 50
아 하닉 거래안되네2
06.25 08:01 l 조회 184
에이 설마 이번 세일에도 안산사람이 있었다고?
06.25 08:00 l 조회 34
와 하닉 ㅋㅋㅋㅋ 어제 저점에 주웠어도 오늘 +40만원 수익임
06.25 08:00 l 조회 54
집에 빚 갚는다고 시드 없어서 하닉 못탄게 제일 슬픔
06.25 08:00 l 조회 10
항불안제나 신경안정제 먹는 직장익들아 약 몰래먹어?2
06.25 08:00 l 조회 12
하닉 280 찍엇다 ㄷ
06.25 08:00 l 조회 70
으악 인스타 염탐하다가 리포스트함;;;1
06.25 08:00 l 조회 24
근로장려금 최대 165만원이잖아 11
06.25 08:00 l 조회 207
삼닉 못 산다는 애들은 뭐지1
06.25 07:59 l 조회 110
원피스 살말 봐주라 2
06.25 07:59 l 조회 13
주식 잘알 들아 너네한테 300만원 있으면 어떻게 할 거야?6
06.25 07:58 l 조회 93
어제 포모와서 청년도약 깨고 하닉이랑 반도체주 샀는데
06.25 07:58 l 조회 65
오늘 뭔 날이야?3
06.25 07:57 l 조회 144
다들 프장에서 사니2
06.25 07:57 l 조회 106
삼전 1주밖에 못살바엔1
06.25 07:57 l 조회 71
주린이도 알기 쉬운 마이크론 요약
06.25 07:57 l 조회 78
3호선 노답이네 뭐냐
06.25 07:56 l 조회 4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