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 연애인지 아닌지에 따라 다른 거라기보단

그냥 성향 자체가 기념일에 별 생각 없을 수도 있지?

나 이십대 후반에 첫 연애중인데 1주년은 몰라도 100일.. 은... 꼭 챙겨야하나..? 이 생각이 드는데 나같은 사람도 많나 해서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나도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거 같아 그리고 나이 먹으면서 조금씩 바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무조건 기념일 챙겨야지!! 쪽이었는데 이제는 걍 오 오늘 1주년이다! 오! 이러고 끝나더라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나이먹고 연애 많이 해보니까 귀찮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첫 연애인데도 그래서ㅋㅋㅋㅋㅋㅋ 그냥 성향일 수 있을까 아님 내가 이 사람을 별로 안 좋아하나.. 그런 고민이 잠깐 들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구미 제로 대박이다 11
06.22 19:27 l 조회 171
삼성 페이백 행사하는거 쿠팡에서 시키는것도 받을 수 있어????
06.22 19:27 l 조회 5
화장실 들어갔는데 비둘기 있으면 쓸 수 있어?
06.22 19:27 l 조회 14
토이스토리5 봤당2
06.22 19:27 l 조회 24
간호사 익들아 환자 쓰는 냉장고 같이 씀????????14
06.22 19:27 l 조회 216
1년차 중고신입 연봉 3100 괜찮아?6
06.22 19:26 l 조회 28
보통 친구가 몇명정도야?5
06.22 19:26 l 조회 29
취준생인데 노트북 살까 말까?
06.22 19:26 l 조회 12
나한테 잘해주고 얼굴도 잘생겼고 직업도 괜찮은데 뒷말이 별로면 내가 속고있는 건가23
06.22 19:26 l 조회 72
간호익들아 나도 취업할 수 있을까? 2
06.22 19:26 l 조회 27
언어공부 ai 제미나이 지피티 클라우드 뭐써?
06.22 19:26 l 조회 4
오늘 24000보 걸었엉 1
06.22 19:26 l 조회 15
외삼촌이 70세 법무사이신데 70세에 일하시는 분 흔해??6
06.22 19:26 l 조회 60
이 반팔티 정보 좀 찾아주라 ㅠㅠㅠ
06.22 19:26 l 조회 28
이제 진짜 사람들 좋은 회사에서 일하고싶다
06.22 19:26 l 조회 16
근데 진짜 코털이 붙어있으면 정떨인사람이 있는반면에2
06.22 19:25 l 조회 38
왕십리가 ㄹㅇ 교통편 최고로 좋은 동네인데
06.22 19:25 l 조회 33
푼수가 사랑스러운거 미디어의 포장이다1
06.22 19:25 l 조회 22
옆동네에 올라온 수익인증
06.22 19:25 l 조회 29
하 내가 남동생보다 엉덩이 작음..ㅋㅋㅋㅋ1
06.22 19:25 l 조회 14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