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1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별로 짜증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애인이 친구들이랑 술마시다가 집에 4-5시에 들어가면 왜이렇게 늦게 들어가냐고 투정부리고
날 안사랑해서 그러는거지 나랑 자려고 만나는거지 이런 얘기를 하게 돼
자꾸 그러면 분명 애인도 나한테 질리고 지쳐서 떠날걸 알겠는데도 투정부리고 애처럼 굴게 되는데 뭐가 문제인걸까...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너성격인거임 고치기 쉽지않음 사실 같은 상황이 또 나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네가 인지하고 일부러라도 안하려고해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근데 이게 왜그러는건지 모르겠어 문제라는걸 인식하는데 계속 그러니까 이유를 찾고싶어
그냥 성격인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너랑 성향이 너무 안맞는 사람을 만난거야. 늦게까지 술먹고 노는게 재미인 사람한테 그걸 하지말라고 하면 상대 입장에서도 곤욕이지.
그냥 그 사람을 놓아주고 너가 그렇게 투정부리지 않아도 되는 사람을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게 사실 진짜 싫어서 짜증내는건 아냐.. 늦게들어가는거 진심으로 뱔 상관 없긴 하거든 그냥 짜증내고싶어서 짜증내는 느낌이랄까
나랑 잘 맞고 안맞고 문제가 아니라 온전히 나란테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안도가 높으면 짜증을 내게 되지. 너가 어떤 부분에 불안한지, 아니면 호르몬적인 영향 때문인지, 애인 외에 달리 집중할 것이 없어서인지 등등 생각해보면 되지 않을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드라 목이 진짜 ㄹㅇ 아프고 엄청 부어임ㅅ는데 이비인후과가 맞아 내과가맞아?? ㅜㅜ5
06.25 07:07 l 조회 28
돈 없어서 어차피 주식 못 사는데
06.25 07:07 l 조회 37
비오는건 ㄱㅊ은데 비바람이 너무 싫음1
06.25 07:06 l 조회 13
사우나 좋아하는데 저혈압 심해서
06.25 07:06 l 조회 9
오늘 하닉 오르겠다
06.25 07:06 l 조회 170
혹시 오늘 근로장려금 85만원 들어왔으면2
06.25 07:03 l 조회 183
근데 만삭인 임산부가 새벽에 양수 터져도 바로 안낳아도 되는거임?4
06.25 07:03 l 조회 29
오 알림 없어서 뭐지 했더니 근장 들어와잇네
06.25 07:01 l 조회 15
Isa 잘알 익들아🙏🙏 2
06.25 07:00 l 조회 55
나 지금 되게 신나
06.25 07:00 l 조회 240
요새 알리도 개비싸짐
06.25 06:59 l 조회 13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는
06.25 06:59 l 조회 7
근장 오늘 들어온 사람들은 ㅝ야?2
06.25 06:58 l 조회 92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
06.25 06:58 l 조회 177
퇴사 면담 뭐라고 신청해야하지1
06.25 06:57 l 조회 32
이직한지 2주째 퇴사합니다28
06.25 06:56 l 조회 180
유툽 할미언니인가 그분이 사팔사팔하지 말고 6
06.25 06:56 l 조회 819
아배아파배아파 미침
06.25 06:55 l 조회 160
아 오늘 비 오려나
06.25 06:53 l 조회 16
하닉 2주 살까 삼성 10주 살까28
06.25 06:53 l 조회 1137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