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1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7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신입이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회사에서 표정 신경쓰겠습니다.’ 그러면 어떨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으어? 아니 그런 말이 아니고 표정 어둡길래 뭔 일 있나 싶어서 물어본거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어머 아니야! 그냥 기분 안좋아보여서 물어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쓱탸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건좀...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괜히 말했나 싶은데
솔직히 상사가 신입한테 저렇게 물어보면 저 말밖에 할게 없지 ㅠ 걍 모른척 하고 넘어가는게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긍게 뭔 또 신입이 사회성없다 이러냐 ㅋㅋ 상사가 그러니 아차싶을수도 있지 걍 애초에물어볼때뉘앙스가 중요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전에 얼마나 거지같은 곳을 다녔길래 저런 말을 했을까 싶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표정이 어두워보여서 걱정돼서 물어본건데! 다음에는 무슨 일 있으면 말해주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앗 **씨 그렇게까지 안해도 돼 진짜 무슨 일 있어? 이리와 나랑 맛있는 간식 먹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싸우자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표정 지적한 거 아냐. 무슨 일있나 싶어서. 혼자 고민하지 말고 힘들거나 어려운 일 있으면 말해줘. 같이 고민하자. 정도로 얘기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신입좌 오늘도 부지런히 글올리시네요? 라고 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빈정대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사회성 없네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커피 한 잔 사주면서 걱정돼서 물은 거야~파잇팅~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가 뭘 많이 갈궜나..? 그냥 물어본건데..
이생각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 많이 안좋은 일 있나보네,, 하고 커피사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안그런 신입인데 그러면 무슨 일 있나보다 하고 챙겨주고
평소에 언행에 문제있던 신입이면 그냥 사적인 얘기나 질문 안해야지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무실 분위기가 무겁나 보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년 목표로 공시 준비할건데 퇴사 시기 1. 9월 2. 10월 언제로 할까22
06.26 23:57 l 조회 270
유튜브댓글보면 요즘 애들 진짜 심각하네
06.26 23:57 l 조회 8
저녁 안먹었더니 배고프더.. 물말아서 김치 올려가지고 먹고싶네
06.26 23:57 l 조회 3
2일동안 아이스크림 10개를 먹음1
06.26 23:56 l 조회 14
이 발언의 뜻 좀 봐줘
06.26 23:56 l 조회 11
칠성사이다 제로 유자 맛있어??1
06.26 23:56 l 조회 7
라식하면 진짜 편하다던데 난 안경 벗으면 느끼해져서 못하겠음2
06.26 23:56 l 조회 14
야동보다가 남편한테 들킴……11
06.26 23:55 l 조회 1063
7월 3-5 강릉가는데 스노쿨링 추울까 ?1
06.26 23:55 l 조회 9
기업 면접 볼 때 머리 꼭 묶어야ㅜ해?
06.26 23:55 l 조회 12
헌포남1
06.26 23:55 l 조회 13
교직사회 좁긴하구나
06.26 23:55 l 조회 27
티빙 프리미엄 쓰는 익들아 지금 메인화면에 광고 떠?????? 2
06.26 23:55 l 조회 8
사회생활에 하나하나 왜 연연해해?2
06.26 23:55 l 조회 27
저가카페알바 주 18시간 어때4
06.26 23:54 l 조회 17
특성화 다니는 중인데 오퍼레이터 하고싶음
06.26 23:54 l 조회 11
애플 가격인상 미쳤네9
06.26 23:54 l 조회 704
인모드 턱살만 하려는데 공장형으로 해도 괜찮을까?5
06.26 23:54 l 조회 34
올해 컴활 실기 본 사람 있니ㅜ 2
06.26 23:54 l 조회 9
아 31살 먹고 인사이드아웃2보면서 울었네
06.26 23:54 l 조회 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