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2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스펙이 올라간다고 상대의 수준이 올라가는게 아니라 스펙=시간이라서 그 시간만큼 나라는 사람의 매력도 떨어지고 내가 만날 수 있는 남자도 딱히 매력적이지 않은 사람만 남더라.

 난 이미 포기했지만 이십대 중반에 만난 애인이랑 결혼 얘기 나왔을때 그냥 할 걸 그랬어. 그때 기반이 제대로 있지 않은 상태라 결국 헤어졌는데 그냥 서로 보듬어가면서 차근차근 해나갔으면 그게 더 나은 삶이 아니었을까. 특별하게 출중한면이 있는 사람은 아니었지만 다정하고 말을 잘하는 사람이라 금전적으로 크게 여유있지는 않아도 나름 행복하게 살 수 있지 않았을까. 십년 가까이 지났는데 그게 제일 후회 되는듯...

대표 사진
익인1
돈이 읍서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펙 좋아도 타이밍 한번 놓치면 결혼시기 늦어지거나 결혼 못하는 경우 은근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을 보는게 맞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이밍이 중요하긴 하대,,, ㅜㅠㅠ내가 다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도 중요하고 타이밍도 진짜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난 그때했으면 이혼했을거 같아 그냥 포기하고 사는 지금이 나은거 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나 말하는거야 내 얘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뭐 일찍 한다고 다 잘사는것도 아니고 늦게 신중하게 한다고 또 다 잘사는것도 아님 걍 그렇게된 이유가 있겠지 팔자려니 하고 사는게 맘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결국 팔자대로 간 것이지.. 돌아가도 같은 선택할 거임 원래 후회는 다른 성택의 방향이 있을 경우엔 다 하게 돼있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쓰니랑 같은 후회한 적이있어
20대 후반에 한쪽은 대기업 다녔고 한쪽은 공무원 막 입사해서 모은 자산이 없어서 결혼얘기하다가 헤어졌어
근데 2-3년만 지나니까 투자해서 많지는 않지만 집에서 도와준 거까지하면 갠찮은 수준까지 가더라… 지금은 연락도 안하지만 결혼얘기 나오면 그친구가 제일 생각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시간 정병오는 jtbc
8:15 l 조회 1
오늘 기차지연 심하네 2시간 남았는데 9분 지연
8:15 l 조회 1
하... 과거에 쓴 댓글들 정리중인데
8:14 l 조회 4
위고비 1mg 나눠맞기 해본사람 있어?
8:14 l 조회 2
사람들은 왜 평일에 놀면1
8:14 l 조회 5
주간 출근때 5시에 알람맞추는데 쉬는날이면 한 4시57분에눈떠짐1
8:14 l 조회 3
혼자 회전훠궈집 가기vs혼자 쿠우쿠우 가기 4
8:14 l 조회 5
철학책 추천해줄 익들 있니
8:13 l 조회 5
마운자로 맞고 2달만에 요요로 근육 1.5kg 증량5
8:12 l 조회 13
다이어트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1
8:11 l 조회 8
인기글 누르는거마다 여시글이네1
8:11 l 조회 12
다이어트익 아침 이정도면 괜찮은거임?1
8:11 l 조회 6
울집고양이 나 몸 컨디션 안좋으면 옆에서잠3
8:11 l 조회 12
성심당 매장 하나만 더 오픈하자.......1
8:11 l 조회 15
내향인들아 혹시 너네도3
8:11 l 조회 16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4
8:09 l 조회 34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43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6
8:07 l 조회 20
나 싸불당해9
8:06 l 조회 65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4
8:06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