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2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롯데 삼성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예전에 글 올렸을 때 응급구조사랑 간호 중에 고민하니까
다들 간호 추천해줘서
대표 사진
익인1
응급구조사 하구싶르면 응급구조학과 가는게 맞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응급구조사랑 간호사 둘 다 관심이 있어서! 응급구조사가 약간 더 끌리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항 근데 응구사랑 간호사랑 하는 일ㅇㅣ 비슷해보일 수 있지만 완전 달라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급이 하고 싶으면 거기로가 전과자보니까 을지대 시설도 좋고 배우는것도 다 괜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을지대 너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중에 어디가 더 낫다 이건 모르겠지만 사촌오빠 간호과 나와서 경력쌓고 최근에 응급구조사 됐던데 간호쪽이 좀 더 길은 많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럼 간호 쪽 갔다가 응급구조사의 길도 생각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급이 약간 더 하고싶은거면 익3말처럼 길 많은 곳으로가는게 좋긴하징 원하는 곳 꼭 가길 화이팅 (۶•౪•)۶ (ง •̀ㅁ•́)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간호학과 가셈 취업길도 더 많음 꼭 간호학과 가 꼬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급실은 간호학과 가서도 그쪽으로 빠질 수 있어 그리고 응급구조사 병원에서 대우 못 받아.. 걍 간호학과 가 꼭….. 진짜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난 간호 응급구조사 직업 자체보다는 응급실과 관련된 곳이나 응급실에서 일하고 싶은거라서 꼭 간호 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급구조사=간호조무사 급이야
걍 간호학과 가 ..
내가 멱살잡고 말린다..
나는 응급구조과 졸업했는데
동기나 선배들 중에서 다시 간호학과로 간사람 많아 나도 지금 생각 중이고
응급실에서 일하고 싶은거면 간호학과가는게 더 업무범위도 넓고 너 역량을 펼칠 수 있어 그니까 간호학과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열심히 해서 꼭 간호 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간호가 길이 훨씬 넓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직 응구사입니다만,,
비전이 없어요 힘이 너무 약합니다
119 구급대가 꿈이라면 그에 맞는 커리큘럼에 좀더 가깝게 배우고 진출할수있겠지만 병원일을 희망한다면 무조건 간호학과가세요 간호학과도 119 구급대로 많이 취업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ER에서 일하고 있는 emt인데 병원 내에 있을 거면 간호학과 소방 갈 거면 응급구조학과 추천!! 물론 경채 경력 쌓기 힘들 수도 있지만 배우는 게 달라서... 그리고 간호사가 된다고 하더라도 응급실에 있을 수 있는 것도 아냐~ 계속 로테이션 될 거고 원티드 내도 er 안 보내줄 수도 있고 ㅎ 배우는 방면이 정말 달라서 잘 생각해보길 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사팀에서 일하는 사람?
23:23 l 조회 1
친구 부탁 거절하면 뭔가 불안해
23:23 l 조회 1
음침함에 나라 없구나
23:23 l 조회 1
얘더라 그 통화내용 요약해주는거 어플 모야??
23:23 l 조회 1
배가뷰른데 모가먹고싶어
23:23 l 조회 1
나 진짜 가족들하고 안맞는 거 1
23:22 l 조회 1
계속 과거 파묘할거같으면
23:22 l 조회 1
이정도 회사 출근룩 흔한 편이야?? 40 1
23:22 l 조회 1
휴 내일 다시 삼전 하닉 할인해주네
23:21 l 조회 12
100,200만원대 진짜사고시픈거잇음 사?
23:21 l 조회 3
미장 어제보다 오른거면 불장아냐?
23:21 l 조회 5
엥 올린지 1시간도 안됐는데 릴스조회수 5000인건 뭐야??
23:21 l 조회 7
사람들 얼굴 표정이나 이런 거에서 인생이 보이는 것 같아?3
23:20 l 조회 13
원래부터 내게 없는 사람이었다
23:20 l 조회 10
어제 새벽 한 시 즈음에 어그로 신고했던 익들!!
23:20 l 조회 10
반지하 살았던 사람들어와바
23:20 l 조회 5
자기가 무슨능력이 있는지 어떻게 알아??6
23:20 l 조회 20
일기예보 진짜 짜증나네 서울동작구 익 있어?
23:20 l 조회 4
롤 티원 스킨 언제부터 언제까지 파나요
23:20 l 조회 2
화요일에 출고예정이럈는데 아직 상품준비중인거 머지
23:1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