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2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평소엔 괜찮은데 방광에 오줌 찬 상태로 재채기 하면 찔끔 나오더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제때제때 가~!~~!~~! 그러다 방광염걸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당연한데 가끔 그럴 때 있어서... 암튼 고마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귀엽 ㅋㅋㅋ 이해해 나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너익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번도없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ㅎ 난 있는데ㅠ 기억은 안나지만 어릴때 수술도 받았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지금은 좀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어릴때 난 화장실을 안가고 참아서 그랬던거 같음 근데 지금도 뭔가 화장실 가고 싶다 이런게 완벽하지 않아..ㅠ 쉬 마려워 이래서 화장실 가는게 아니라 헐 쉬 나온다 이래서 급하게 화장실감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해 되려나? ㅠㅠ 심해지고 신경쓰이면 병원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곤란했겠구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실금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술 먹고 방광에 오줌 찰 때만 그래서 딱히 요실금은 아닌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구 익들 히피해피 미용실 알아? 2
06.24 09:52 l 조회 32
커뮤는…5
06.24 09:52 l 조회 17
브왁하면 까슬까슬한거 언제쯤 올라와?
06.24 09:52 l 조회 7
금 -100인데 팔고 주식 들어가는게 나을까?8
06.24 09:52 l 조회 21
뭐지 왜 춥지??4
06.24 09:51 l 조회 29
와 공항철도타고 20분 넘게 가야되는데3
06.24 09:51 l 조회 26
글 쓰는거 좋아하는데 글을 못씀 ㅋㅋㅋㅋㅋ2
06.24 09:51 l 조회 47
청년미래적금6
06.24 09:51 l 조회 668
이삭 이제 키위소스 안넣어주나?2
06.24 09:50 l 조회 28
키키 가을옷 준비중..1
06.24 09:50 l 조회 27
하.. 나는 해뜨고 습기없는 날이나음 ㅠ4
06.24 09:50 l 조회 19
엔트로피 애쉬브라운 눈썹염색
06.24 09:50 l 조회 3
아빠가 레버리지 사면 안되냐고 물어본다 ㅋㅋㅋ 못말려 ㅠ11
06.24 09:49 l 조회 338
이거 화낸거 같아? 4
06.24 09:49 l 조회 11
대기업도 생각보다 능력없는사람 많구나1
06.24 09:49 l 조회 24
우등버스 자리 고민해줄사람 ㅜ 3
06.24 09:49 l 조회 17
집터라는게 진짜 있나봐2
06.24 09:49 l 조회 31
주식 7년차 나름 주위에선 유명했는데. 지금 흐름은 진짜79
06.24 09:49 l 조회 2816
사복익들아 취업 공고 어디서들 보니.. 3
06.24 09:49 l 조회 19
어제 3시 19분에 레버리지 산 내가 승리자 음하하
06.24 09:49 l 조회 12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