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22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KIA 롯데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잡담] 첫 크보깡 | 인스티즈

우리팀 하나도 안 나오다니!!!

대표 사진
신판1
오 다 잘뽑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지찬아ㅜㅜ재윤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와 잘 뽑았넹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와 다 두산선수들이네 ദ്ദിʕ˶ˊᵕˋ˵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nuna 어디팀이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 갸..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 그저께 김도영 선수 나와서 친구 줬는데 😭 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파니 손 부롭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 와중에 잠실 1점차 2사13루 타석에 끼끼학생1
21:35 l 조회 22
교체 번복 못하더라도 일요일까지만 뛰면 안되나
21:35 l 조회 19
데이비슨 인터뷰한다 엠스플3
21:35 l 조회 52
솔직히 타팀팬들도 데이비슨 주술 응원가 한번씩 불러봤잖아
21:34 l 조회 22
우승권도 아니고4
21:34 l 조회 100
어제 /그제 통보 하고 오늘 고별전은 진짜 너무함 팬들에게나 선수한테나 팀한테나 1
21:34 l 조회 52 l 추천 1
인터뷰 안해요?한다한다ㅠㅠ 2
21:33 l 조회 75
혹시나 데이비슨 더 보고싶은분들 엔터뷰..1
21:33 l 조회 127
야구선구 보통 몇살에 은퇴해?2
21:33 l 조회 44
갑자기 이별한거 마냥 맘이 훵함
21:32 l 조회 30
단순 사이클 수준이 아닌건가8
21:32 l 조회 254
시리즈 마무리는 하게 해주지
21:32 l 조회 29
우리도 일본처럼 1군로스터 외인수 제한만 하고 2군 무제한으로 풀면 안되나2
21:32 l 조회 46
크보 사랑한 외인 떠나는 건 다른 팀이어도 슬프다2
21:31 l 조회 121
야구가 이렇게 슬펐나,,,
21:30 l 조회 24
샤갈 그냥 머쓱하게 대체외인 아직 안 와서 며칠만 더 하겠어요 < 하면 안 돼?6
21:30 l 조회 237
너무 슬퍼 진짜
21:30 l 조회 10
근데 3년이면… 외국인이고 뭐고 선수들도 정 많이 들었겠다
21:30 l 조회 55
우리팀 경기 끝나서 창원 틀엇다가 엉엉 우는중
21:30 l 조회 59
개슬퍼 다노들 어떻게 봄
21:29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