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원짜리 결제하고 환불하고 또 재결제한다했는데환불만하고 재결제안한 ㅜ좀있다야간알바시간가서 말하구 5000원 내카드로 결제만하려구해 ㅜ 어때 ㅜ 사장님한테 말안하시길 ㅜ 말은못하겠당 간식좀사가서 결제잘못했다구 내카드로하겠다고말씀드려볼게 나진짜바본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5000원짜리 결제하고 환불하고 또 재결제한다했는데환불만하고 재결제안한 ㅜ좀있다야간알바시간가서 말하구 5000원 내카드로 결제만하려구해 ㅜ 어때 ㅜ 사장님한테 말안하시길 ㅜ 말은못하겠당 간식좀사가서 결제잘못했다구 내카드로하겠다고말씀드려볼게 나진짜바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