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2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두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옷 얼룩만 잘 지워지는줄 알았지

바퀴벌레도 겁나 잘죽어

사람 발을 뭐라생각한건지...

대표 사진
익인1
그 회사 이제 망했지않아? 일터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뭔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검색해봐 트위터하는 사람이랑 뭔일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논란이 있는거지
그런걸로 망하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 초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자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엘지계열사인데 갑자기 망하진 않지 논란돼서 망하면 네이버웹툰도 이미 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Lg생활건강이 망할수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망하긴 왜망해?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잘팔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lg생건이 어케 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대기업이 겨우 그런 일로 왜망해 ㅋㅋ애경, 남양도 잘만 살아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자취할때 그걸로 죽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안 망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바퀴벌레 실화냐고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번 칙칙 뿌리니깐 뒤집어지더니 안움직이더라 근데 좀 많이 뿌리긴함 내가 겁이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논란 있엇음????? 전혀 몰랐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트위터 하는 애들끼리 저러는거야; 온라인이 전부라고 생각하는 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특정 커뮤니티에서 논란 있었다고 망했다고 생각함 현실은 지금도 아주 잘팔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ㅎ 알려줘셔 고마웤ㅋㅋㅋㅋ 찾아봤는데 트위터 어떤 계정 어쩌구 뭐 그런 논란이었구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거품이 촘촘해서 공기가 안 통해가지고 죽는거라던대 조금 본지 오래돼서 살짝 틀릴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근데 발이 얼마나 드러우면 그런걸써야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벌레를 거품으로 질식시키는건데 나는 그리마 잡는데 쓰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화장실 청소할 시간 없을 때 세면대에 뿌려놓고 문 닫고 나갔다오면 냄새도 많이 없어짐... 걔 자체가 향이 세서 덮는 것도 있고 나름 냄새도 없애는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난한 자취생 필수템ㅠㅠ 다방면으로 쓸 수 있으니까 딴 거 여러 개 안사도 돼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막줄 짱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독해서 그런게 아니라 그냥 거품이 엄청 미세해서 그런다고 듣긴했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벌레 다 주거 바퀴벌레 돈벌레 거미 그냥 다 주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저 그거 한참 유행할 때 바선생도 죽인다고 사람 발을 뭐로 생각하는 거냐 이랬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쯤되면 본질인 발이 잘 씻기는건 맞는거지? 발도 죽어버리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ㅋㅋ 효과 좋다는 얘기 많이 들었지만
한 번도 사본 적이 없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생리피 진짜 잘 씻겨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생리혈 샐 때마다 그걸로 지우면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다들 얼룩 잘 지워져..? 사람들이 얼룩이고 뭐고 다 잘 지워진다는데 나는 다 안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생리혈 발씻보다 쿠팡에서 파는 얼룩제거제?가 더 잘 지워지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력교정술 중에 아마리스 레드
11:33 l 조회 2
아파트 도면인데 벽쪽에 문 4개 같은건 뭐야??
11:33 l 조회 4
당근 알바 해본사람만 들어와바!!
11:33 l 조회 2
제발!!주말에 국내여행 다녀왔는데 같은 팀 간식 고민 ㅜㅜ
11:33 l 조회 2
나트랑여행 둘이서 4박 6일 비행기 숙소 제외 130 충분해?
11:32 l 조회 9
하이닉스 무서워서 못사겠는데 ㅋㅋㅋㅋㅋ
11:31 l 조회 20
카페 알바할때 레시피 어케 외워?4
11:31 l 조회 13
회사 면접봤는데 자기들은 자꾸 여직원들이 관둔대1
11:31 l 조회 16
한국 성형 많이한다는거 주변도르로 공감돼..?8
11:31 l 조회 22
간장게장 머 보고 사야하지 ㅜ1
11:31 l 조회 7
애기있는 엄마익들 있니 도와줘ㅜㅜ 1
11:31 l 조회 15
여행 많이 간 편이야?3
11:30 l 조회 13
20살 돼서 5천 증여 받는 사람 비율 얼마나 될까?1
11:30 l 조회 20
유사 지코바 만듦4
11:29 l 조회 36
왜 비둘기는 러브버그도 안먹냐6
11:28 l 조회 43
30전에 1억모으는게 진짜 넷사세야?12
11:28 l 조회 131
하이닉스 1주 있음 청년10
11:28 l 조회 117
얘들앙 단기알바비 한달째 안주는데 노동청 신고할까 8
11:28 l 조회 20
내 기억이 미화된건가ㅜㅜㅜ 생생우동 옛날에 진짜 맛있지않았어?? 변한거같은데1
11:27 l 조회 10
백팩 색깔 골라줄 사람!!!!!! 너무 고민됨.... 4
11:2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