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3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심증은 있는데 물증은 없는 상태라 괜한 사람 잡는 걸까봐 두렵기도 한데 이런 마음 상태로는 찝찝해서 진심으로 못 만날 것 같아서.. 
몰래 보는 거 제외 솔직하게 말하고 서로 폰 까는 게 나을라나? 
대표 사진
둥이1
찝찝한애 인스타 염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태그된 스토리 날짜랑 나랑 전화한 시간이랑 비교하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 잡는거 어렵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몰래 보는 거 말고 답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엉 서로 솔직하게 폰 까자 몰래보는거 진짜 개극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거 내가 그런걸 잘 못해서 ㅠㅠㅋㅋㅋ 한쪽만 까면 불공평하니까 나도 같이 까는걸로 해서 말해볼까 하는데 하 그냥 이 상황이 싫다 이런말 하는 것도 불편해 근데 찝찝한건 또 못 견디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1
14:01 l 조회 7
두번째 데이트 때
14:00 l 조회 6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1
13:58 l 조회 12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6
13:42 l 조회 37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49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3
13:37 l 조회 301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38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2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28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1
13:31 l 조회 209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0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32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5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1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71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33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11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4
13:19 l 조회 14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2
13:13 l 조회 104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3
13:0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