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4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만화/애니 삼성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처음 들었을 때는 생각보다 별로네.. 너무 심심하네... 했는데

지금은 맨날 머릿속에서 홈 런~ 기아 위즈덤~ 하루종일 흥얼거림

대표 사진
무지1
심심한거같은데 ㄹㅇ 중독성있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직관할 때 떼창하면 좋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와 나도 첨엔 약간 아쉽다 ㅠ 했는데 계속 부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웅장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김도영의 그저그렇지 않은 타자의 기준을 알아보자
0:10 l 조회 8
퇴근길 직캠 보는데 카스 가족들 한국에 있네
0:10 l 조회 12
도영아 너는 결혼식장도 아이블랙 하고 들어가라2
06.25 23:55 l 조회 83
뉴비라 기모령선수.. 6
06.25 23:49 l 조회 99
이거 실시간으로 본 무지들 너무 부러워... 4
06.25 23:46 l 조회 128
갸티비에서 원정9연전vs더블헤더 했던거 생각난다2
06.25 23:45 l 조회 68
치명적
06.25 23:42 l 조회 73
진실의 방으로3
06.25 23:42 l 조회 117
그경기 아니였으면 오늘 8연승이었네5
06.25 23:39 l 조회 147
우리 올스타전 3루인가벼4
06.25 23:37 l 조회 143
새삼 수도권 9연전 겁나 길구나 2
06.25 23:33 l 조회 80
세륙님1
06.25 23:33 l 조회 108
아까 마마 2루타쳤을때 네일이님1
06.25 23:20 l 조회 169 l 추천 1
작년까지만 해도 민이 2
06.25 23:19 l 조회 74
오늘 직관 갔는데 너무 웃겼어 그냥 1
06.25 23:17 l 조회 84 l 추천 1
민이는 언제 안 웃길까 9
06.25 23:14 l 조회 168
재현이 엉덩이 왜 두들긴거야?4
06.25 23:11 l 조회 144
WAR 1등3
06.25 23:08 l 조회 127 l 추천 1
네올 전쟁 좀 봐 *̥‧•.˚⋆₍ᵔ=⸝⸝ᵒ̴̶̷ Ⱉ ᵒ̴̶̷⸝⸝=ᵔ₎⋆˚.‧˚₊*̥ 4
06.25 22:56 l 조회 181
직관 갔을때 갸빠들한테 감동받은거 있음1
06.25 22:54 l 조회 15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