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4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저런 수준이랑 같이 일한다는 게 젤 현타와

급여는 내 노력 인정받아서 올렸는데

같이 일하는 사람 수준이 너무 힘들다

소기업 오려는 사람도 없어서 더 그런듯

사실 물 흐리는 건 몇 안되긴 하는데 이게 그 몇명이 너무 너무 해 

대표 사진
익인1
뭔일인데그러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머리랑 공부머리는 다른 거란 거 알지만.. 일머리도 없고 공부머리도 없는 수준 상대라면서 끌고가려니까 진이 다 빠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썰 귱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리가 안좋아서 지방대 간 애들은 이런거구나 느끼는 중.. 나 왜 이런 애들이랑 일하는데 인서울 갔지 싶은 현타.. 업계 좋은 기업 옮겨탈까 싶은 생각 자꾸 들어 거긴 모집공고부터 대졸4년제에 학점까지 보던데 이런 애들 거르려는 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회사에서 팀 이뤄서 일 해야하는 그런 직무인가보네 그게아니었으면 그냥 무시하고 내 할거하면 그만이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팀원일땐 그렇게 했다 팀장되니까 무시할수가 없네 얘 업무 적응 시키는 게 내 일이잖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화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썰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썰 말하면 티날것 같은데.. 1년차인데 보고서 양식도 안지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바빠서 실수한거야 아님 그냥 안지킨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바쁠리가요 못믿어서 일을 안주는데 걍 걔는 나한테 보고를 하는 입장이란 거 자체를 모루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Gpt도 못쓰는 업무야?? ..양식 이상한지 봐달라고 물어볼수있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 공공기관 일했을때 가끔 썼거든... 물론 그래도 되는 업무들만 골라서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동료가 경계선 같아서 현타옴
같이 일하면 내가 피해보고 뜬금없이 급발진하고 말귀 못알아먹고 남탓오지고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소회사 그 안에서 상사들 보면 지네가 대기업 회사인줄 알고 말하는 사람들 있음 퇴사하는데 여기 아니면 일 못 구할까봐 걱정하듯이 무시하는거 웃겨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소기업 맞아 대기업 아냐 더 큰물에서 놀려고 퇴사해주면 좋겠음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잡 다닐 때도 그런 걸로 현타 느끼는 사람들 많은데 회사는 오죽할까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ㅋㅋㅋㅋ다른부서에 진짜 얘는 대충봅앗구나 드는 사람 몇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지잡인데 오히려 다른사람들 보고 저 스펙인데 왜 여길왔지 싶음...나 빼고 다 스펙 좋던데
아 내가 빌런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본적인거 하나부터 열까지 다 가르쳐줘야 하는 거 보고 진짜 내 수준이 이거밖에 안 되나 싶더라 이직하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썰있어?? 나도 인턴이라 찔린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소 다녀봐서 뭔말인지 진짜 이해됨ㅋㅋㅋ돈이 문제가 아냐 진짜…수준들이ㅜㅜ현타와서 금방 퇴사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썰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단 근무시간에 일을 안해…그리고 나보다 선임인 사람보다 내가 좀만 더하면 훨씬 일잘할거같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은곳 다니는사람한텐 내가 저런수준인 사람 취급이겠지? 라는 생각도 들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장은 예측불가야.......
23:44 l 조회 1
공공기관 육아휴직 대체 계약직
23:44 l 조회 1
때 밀면 하얗게 나와 까맣게 나와?
23:44 l 조회 1
키우던 물고기 죽었을 때 안 슬프면 약간 싸패인가...?
23:44 l 조회 1
손절한 애 갑자기 생각나
23:44 l 조회 1
웨어러블 선풍기? 클립형 써본 익 있어?
23:43 l 조회 1
전문직인 여자익들 중에서도
23:43 l 조회 2
난 곱도리탕 시키고 싶다
23:43 l 조회 2
내가 잘못한건지 봐줘 배민에서 음식시켰는데
23:42 l 조회 6
퇴사선물 뭐하면 좋을까???? 추천해주라ㅠㅠ1
23:42 l 조회 3
내눈이 이상함? 왜 자꾸 미장 말올그래프래?
23:42 l 조회 3
T1 (+SKT) 일러도 멋진데
23:42 l 조회 3
치킨먹고싶어..1
23:42 l 조회 6
펫샵 진짜 역겨워 죽겠다
23:42 l 조회 10
오늘 미장 장마감까지 양전할 확률 거의 없겠네
23:42 l 조회 12
저녁에 주차하고 의자 제낀담에 차에 한참 누워있다 집 들어가는거
23:42 l 조회 5
LCK 와드 왤케 웃기지
23:41 l 조회 8
사회생활 해본 익들아 상사한테 어느정도로 저자세여야해?1
23:41 l 조회 16
아니 시ㅂ 번화가 거리에서 버거 포장해서 가는 길인데
23:41 l 조회 14
흑마늘진액인가 그거 먹으면 몸이 간지러운데2
23:4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