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외근 나갔는데 법인차 조수석에서 전자담배 창문 열고 피더라고
난 도저히 상상해본적도 없는 행동인데 그게 문제인질 모르는지 물어보지도 않고 자연스레 핌
내가 차 안에서 담배는 좀 그렇지 않아요? 하니까 전담이라 냄새 안남는다고 히히 웃더라
진짜 내가 꼰대라서 못따라가는건가 요즘 추세를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같이 외근 나갔는데 법인차 조수석에서 전자담배 창문 열고 피더라고 난 도저히 상상해본적도 없는 행동인데 그게 문제인질 모르는지 물어보지도 않고 자연스레 핌 내가 차 안에서 담배는 좀 그렇지 않아요? 하니까 전담이라 냄새 안남는다고 히히 웃더라 진짜 내가 꼰대라서 못따라가는건가 요즘 추세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