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4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혜택달글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아침: 삶은 계란 2개 + 무가당 두유 1팩 + 사과 반쪽에 땅콩버터 1티스푼
점심: 일반식 2/3, 쌀밥은 1/2  (메뉴는 그냥 일반 직장 점심메뉴)
저녁: 야채찜 (당근, 양배추, 버섯 등) 배부를 정도로 + 두부나 계란 등 단백질 추가
간식: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1팩~2팩

운동은 지금 실습 중이라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못하고 있고...ㅠㅠ잠은 적어도 7시간 이상 자는 편..
이렇게 식단 유지한 지 한 달 됐는데 1키로 빠졌어...이게 정상적인 속도인걸까...ㅠㅠ 운동을 빡세게 해야 할까..?
마른 편도 이니고 통통이야ㅠㅠ 167/62~3...
대표 사진
익인1
이렇게 먹은지 얼마나 지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급하게(2달안으로 끝장보기) 빼는거 아니면 저녁에 탄수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탄수화물이 넘 적은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탄수 하루 평균 110~120 정도 먹는 것 같은데 더 늘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달 1~2키로가 적정이야 더욱이 뚱뚱도 아니고 통통이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라면 걍 3일 싹 굶고 시작할 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조제 먹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헐적 단식 심하지않게 해봐 아님 자기전 4-5시간 공복유지 +스트레칭 30분씩 할수 있으면 붓기빠져서 살도 잘 빠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복 시간 좀 늘려보는건 오땡 16:8하는데 잘빠지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 예정일 하루 전 이라고 살 찜
17:41 l 조회 1
만화/애니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17:41 l 조회 1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
17:41 l 조회 1
집들이 메뉴 너무 과해?
17:41 l 조회 8
인성검사 어렵다 ㅠㅠ
17:40 l 조회 2
공무원 면접도 암암리에 점수 잘주고 그래?
17:40 l 조회 5
좀 예쁜편인데 까페나 어디가면 꼭 빤히 쳐다보는 남자 잇거든2
17:40 l 조회 6
옆에 아파트 불났다 ㄷㄷ
17:40 l 조회 14
30대 여자들 있음?8
17:40 l 조회 25
외로움을 안 느낄수도 있는거지?5
17:39 l 조회 11
하...어반디케이 픽서 ㄱ별로
17:39 l 조회 11
수능영단어다외운사람한테 토익750까지 몇달걸릴까?
17:39 l 조회 7
자취생한텐 생일선물로 오히려 케익보다 치킨 좋아하는것같아ㅋㅋㅋ4
17:39 l 조회 14
동안인사람 특징이 있나5
17:39 l 조회 14
아 한달만에 운전대 잡아도 운전되겠지..1
17:39 l 조회 6
이제는 화장해야 살아남는나이 몇살임?3
17:39 l 조회 20
나 마지막 화장이 3달 전인가....
17:38 l 조회 7
폰 바꿀랬는데 가격 올라버리네...
17:38 l 조회 6
공시를 계속 하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1
17:38 l 조회 13
이직 해본 사람 😎😎😎😎1
17:3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