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네가 예뻐서 그럼, 부럽다(?) 〈부럽다는 내가 자랑으로 말한줄 알았나봄 ㅋㅋ;
2. 엥 니 생긴 거 평범한데 왜?/ 니 안 예쁜데 왜? 〈 그러게...?
3. 오 님 예쁜가봄 ㅋㅋ 사진 줘보셈 ㅋㅋ 〈 낵아 왜....?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1. 네가 예뻐서 그럼, 부럽다(?) 〈부럽다는 내가 자랑으로 말한줄 알았나봄 ㅋㅋ; 2. 엥 니 생긴 거 평범한데 왜?/ 니 안 예쁜데 왜? 〈 그러게...? 3. 오 님 예쁜가봄 ㅋㅋ 사진 줘보셈 ㅋㅋ 〈 낵아 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