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살다가 주택왔는데
실내 주차장없는거랑 헬스장 독서실 없는거 너무 불편해ㅠㅠㅠ
글고 아파트 상가에 편의점도 있어서 편했는데
지금은 5분넘게 걸어가야함 ㅎ
지금 집 지어서 살고있는거라 이사 가기도 힘듦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아파트 살다가 주택왔는데 실내 주차장없는거랑 헬스장 독서실 없는거 너무 불편해ㅠㅠㅠ 글고 아파트 상가에 편의점도 있어서 편했는데 지금은 5분넘게 걸어가야함 ㅎ 지금 집 지어서 살고있는거라 이사 가기도 힘듦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