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5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내가 나를 망가뜨린 것만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우울증으로 고생한 몇년 동안 제일 미련하게 했던게 자책이었어. 나 자신을 자책하다가 정신과 늦게 가고 약 늦게 먹어서 고생의 시간이 길었다. 난 우울증 가족력이 있어서 선천적으로 행복 호르몬 분비가 약한거고 뭐 어쩌고저쩌고 얘기가 긴데, 결론은 쓰니도 우울감을 조절하면서 살 수 있게 얼른 병원가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약먹고 나니까 내문제가 아니란 걸 알게됐어....머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애기 신발을 안 벗기고 의자 위에 앉힐까? 3
06.21 09:28 l 조회 54
카페인 생리통에 안좋지?? 1
06.21 09:27 l 조회 24
집사는 익들아ㅠㅠ 생애최초 보금자리론 하고 또19
06.21 09:26 l 조회 26
찐친 예비신랑 봤는데 진짜 내친구가 너무 아까워 미치겠음 펑 78
06.21 09:26 l 조회 5062
이거도 가위눌린거야?
06.21 09:26 l 조회 7
파워 Estj/istj인 여자 있어?22
06.21 09:24 l 조회 69
전문대 간호학과인데 반도체로 옮기는 거 어떻게 생각해?4
06.21 09:24 l 조회 70
전애인이랑 헤어지고 현애인이랑 사귀는데 임신했어29
06.21 09:24 l 조회 1660
삼성 닷컴 원래 이렇게 느리고 버벅거려?
06.21 09:23 l 조회 5
마운자로 2일차 아침 후기3
06.21 09:23 l 조회 116
생수병 페트병 재사용 거의 잘 안하지....?3
06.21 09:23 l 조회 18
14000원주고 개이쁜 약통케이스 삼ㅋㅋㅋㅋ 22
06.21 09:23 l 조회 1594
아가들아 들어와봐 너넨 이거 모르지?12
06.21 09:22 l 조회 73
나 성형전 개이뻤음83
06.21 09:21 l 조회 6097
한국사회랑 안맞는 익있음??8
06.21 09:20 l 조회 38
나 아까 자고 일어났는데 2 시간동안 팔자주름 안 없어져서 울뻔
06.21 09:20 l 조회 24
연인보다 친구를 더 우선시하는 사람은1
06.21 09:19 l 조회 42
롯백 에비뉴 월드타워점 맛집 아는 익! 댓 달아주면 오늘 좋은 일 생김4
06.21 09:18 l 조회 14
스레드에서 본건데 2002년때 30대가 지금 60
06.21 09:18 l 조회 56
와 번따 너무 싫어 14
06.21 09:16 l 조회 422


처음이전7567577587597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