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좋은 의미로 역대급인데 사장이 자꾸 자기는 힘든거 안 하려고 하고 작은 일이라도 어떻게든 알바 시키려는것 같은거야
근데 진짜였음 내가 사장이고 너희들은 내가 고용한사람들이니 내가 갑이다 딱 이 마인드 솔직히 가족 운영이 아니면
사람을 써야지 매장이 돌아가는데 무슨 배짱인건지 모를정도로..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안좋은 의미로 역대급인데 사장이 자꾸 자기는 힘든거 안 하려고 하고 작은 일이라도 어떻게든 알바 시키려는것 같은거야 근데 진짜였음 내가 사장이고 너희들은 내가 고용한사람들이니 내가 갑이다 딱 이 마인드 솔직히 가족 운영이 아니면 사람을 써야지 매장이 돌아가는데 무슨 배짱인건지 모를정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