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기기 중인거 같은데
치아에 전체적으로 파워체인 걸어서 쪼이고 있는데
치과가서 파워체인 걸고오면 처음에는 쪼이는 느낌이 들다가 한 달 후 치과갈 때 쯤 되면 파워체인이 느슨해졌는지 아무 느낌도 없는데
문제는 치아도 초반에는 들어간 것처럼 보이는데 몇주 지나면 다시 입툭튀로 나오는거 같아보여
내 착각인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당기기 중인거 같은데 치아에 전체적으로 파워체인 걸어서 쪼이고 있는데 치과가서 파워체인 걸고오면 처음에는 쪼이는 느낌이 들다가 한 달 후 치과갈 때 쯤 되면 파워체인이 느슨해졌는지 아무 느낌도 없는데 문제는 치아도 초반에는 들어간 것처럼 보이는데 몇주 지나면 다시 입툭튀로 나오는거 같아보여 내 착각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