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6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집 늦게 들어와서

계란이라도 먹으려고 알려준대로 삶았는데

개맛있어서 그자리에서 두 개 까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먼데뭔데 왜 나는 안알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부터 넣지말고 물 끓으면 계란 윗부분 살짝 덜잠기게 넣고 딱 10분! 삶으면 적당한 반숙 완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 나도 대리공유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렇게 삶으면 노른자 딱 쫀득한 반숙돼? 아니면 조금 촉촉하게 노른자물 있는 반숙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른자 물 없는 촉촉한 느낌..?! 완숙이 되기전에 노른자의 절반정도 반숙으로 촉촉한 느낌이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 없는 촉촉이면 약간 포슬하기도 한 건가?! 해먹어볼게 아 맛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ㅇㅇㅇㅇㅇㅇ 완숙의 포슬함도 있으면서 반숙의 촉촉함도 있어서 매우 적당하게 맛있었음 삶자마자 까먹으니까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대박 딱 좋아하는 정도인데 벌써 상상되네 공유해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 계란 삶으려고 했는데 알려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옹 고마어!!! 지금 삶아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알려주주줒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적었성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이스토리 5 전에꺼 안봐도 이해돼??
20:02 l 조회 2
프차 치킨 중 젤 저렴한 곳 ㅇㄷ?
20:02 l 조회 3
27인치 게이밍 모니터........추천해줘......
20:02 l 조회 3
공포게임 보면1
20:01 l 조회 5
직업 선택 기준을 어떻게 잡아야 할까
20:01 l 조회 6
익들 아빠도 이러셔?? 1
20:01 l 조회 13
술자리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 나만 깨...?1
20:01 l 조회 7
아미친 청년미래 갈아타기 신청 시간 지나서 못했어
20:01 l 조회 6
20대 후반에 자궁경부암 4기면
20:01 l 조회 10
로또 1등 돼서 -600만원 껌 값 되고싶다
20:01 l 조회 3
브라질리언 레이저 받은 익들 제모 어떻게 했어?
20:01 l 조회 4
여름에 등산하고 가게 들어오면 땀내 심하나?1
20:01 l 조회 5
뉴발란스 수선 맡겼는데 같이 수선했어
20:00 l 조회 5
눈앞에 성심당 순수롤이 한 조각 남았는데.. 참아야하는데 먹고시퍼
20:00 l 조회 8
러브버그가 나무쪽에 많나?1
20:00 l 조회 12
얘더라 요즘 유행하는 캡 소매+겨드랑이 파진 옷 안에 뭐 입어야대?1
20:00 l 조회 6
모공 정병 우울하다
20:00 l 조회 7
아근데 삼전도 다시 오르겠지?1
19:59 l 조회 17
배부른데 뭔가 자해하고싶은 느낌때문에 배달시키고 싶은데 메뉴 추천좀1
19:59 l 조회 11
아 여름에 가게 문 안 닫는 손님 개싫어
19:5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