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7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6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뻔히 보이는 거짓말보다 그냥 그 공백기를 인정하는게 차라리 훨씬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가족 간호했다 이런 답변 제일 피해야됨 공시 준비했다 알바했으면 알바 했다 쉬었으면 쉬었다 하면 됨 걍 그러면서 뭘 느꼈고 이런걸 포장하는 거지 저 과정 자체를 구라로 채우려고 하면 그거야말로 ㄹㅇ마이너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그냥 취준했다고 해도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가족간병했어도 간병얘기 마이너스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라도 안 하는게 낫다고 봄 구라로 볼 가능성이 높고...그게 진짜여도 증명할 방법이 없으니 면접관 입장에선 그럼 그렇지...함 100명 중에 60명이 그렇게 말하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쉬었다고 하는게 젤 베스트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약에 아예 신입 이면 알바라도 잠깐 했다고 하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년부터 공백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졸업한 애들은 2년까진 쉬었다로 커버 가능하다고 봄 퇴사하고 재입사하는 애들은 6개월 이후부터는 좀 철저하게 답변 준비해두고ㅇㅇ얘네도 1년은 ㄱㅊ 그리고 애초에 공백기가 합불에 엄청 큰 영향을 끼치는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제일 베스트는 중간에 자격증 같은거 하나 따두고 직무 스킬 키우고 준비했다~ 이런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몸이 안좋아서 쉰거면 걍 그대로 말해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건강이 안 좋아져서 쉬면서 재충전 시간을 가졌고 지금은 다시 건강해져서 업무에 온전히 집중하고 다 쏟을 수 있다는 것만 잘 말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붙을사람은 붙는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차피 붙을 사람은 그냥 쉬었다고 해도 붙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사실ㅋㅋㅋㅋㅋㅋ엥 얘는 공백기가 있네? 탈락. 이게 아니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히키 생활 오래해서 공백기가 ㄹㅇ 장난 아니라 구라쳐야 됨 이건 쉬었다고 하면 미친거라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할 말 진지해
15:21 l 조회 1
회사에서 집에서 쓰라고 노트북줬는데
15:21 l 조회 1
여자면 영업직 웬만하면 비추함
15:21 l 조회 3
건대 러브버그 많음?1
15:20 l 조회 6
엽떡 착한맛 하나도 안매워?2
15:20 l 조회 5
익들이라면 컴퓨터+서재방 인테리어 컨셉 뭐할거같아?
15:20 l 조회 3
결혼식 암행투어 축의금 4인 8만원 낸거 ㅋㅋ2
15:20 l 조회 11
한국사 최태성쌤꺼 작년꺼 교재 쓰면 안되려나?? 한능검
15:20 l 조회 3
수정화장이 자외선 차단 해주나..?
15:20 l 조회 2
폰 바꾸는 주기 어케되???5
15:20 l 조회 13
근데 결혼식 다가오면 급하게 연락한다는거
15:19 l 조회 8
최소주문금액 낮은 곳들 진짜 맞춰서 시키면 다 취소갈김
15:19 l 조회 5
회피형 남친 고치는법
15:19 l 조회 5
직장에서 성희롱 성추행 직괴 당해서 조사위 열렸거든
15:19 l 조회 15
자취 vs 자차 3
15:19 l 조회 9
원래 스트레스 받으면 복통오나1
15:19 l 조회 7
남친이 자꾸 놀리는 사람 있어...? 4
15:18 l 조회 16
아니 나 진짜 이해 안 가는데 한번만 들어와주라
15:18 l 조회 9
에어컨 고장났나 27도여도 시원한 바람 나오네
15:18 l 조회 6
버러지를 무너뜨릴수있는데 그 옆에 있는 부인이랑 애가 너무1
15:1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