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빙하는데 갑자기 큰 볼일 신호 와서 뛰어가는데 손님이 붙잡고 안주 주문 하려고 하길래 주문 키오스크로 해주세요 하고 뛰어가서 해결하고 왔는데ㅠㅠㅠ 그 손님이 사장님한테 알바 왜 저런걸 뽑았냐고 짜증나서 못 먹겠다고 관리 똑바로 하라 그랬대... 사장님도 어이 없어하는데 내가 진짜 그렇게 잘못한 걸까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서빙하는데 갑자기 큰 볼일 신호 와서 뛰어가는데 손님이 붙잡고 안주 주문 하려고 하길래 주문 키오스크로 해주세요 하고 뛰어가서 해결하고 왔는데ㅠㅠㅠ 그 손님이 사장님한테 알바 왜 저런걸 뽑았냐고 짜증나서 못 먹겠다고 관리 똑바로 하라 그랬대... 사장님도 어이 없어하는데 내가 진짜 그렇게 잘못한 걸까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