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학벌이나 배경 좋은 것도 아님...능력도 빽도 뭣도 없으면서 나 어릴 때부터 정치하고 싶다고 일도 제대로 안하고 엄마 카드로 술값 100만원씩 긁은 사람이야 그대로 나이만 먹고 큰자리 할 거라면서 술이나 마시러다니고 진짜 한심해죽겠다 정치인이라는 타이틀만 가지고 싶어하는 게 눈에 보여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아빠 학벌이나 배경 좋은 것도 아님...능력도 빽도 뭣도 없으면서 나 어릴 때부터 정치하고 싶다고 일도 제대로 안하고 엄마 카드로 술값 100만원씩 긁은 사람이야 그대로 나이만 먹고 큰자리 할 거라면서 술이나 마시러다니고 진짜 한심해죽겠다 정치인이라는 타이틀만 가지고 싶어하는 게 눈에 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