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학교가 어디든간에 좋고 별로인 곳을 떠나서 ‘학교’라는 소속감이라는 게 그 울타리가 진짜 심리적으로 안정이 너무 다른데 그땐 모르고 빨리 졸업하고 취업하고 싶어함 근데? 지금도 취준 중이죠 샤갈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걍 학교가 어디든간에 좋고 별로인 곳을 떠나서 ‘학교’라는 소속감이라는 게 그 울타리가 진짜 심리적으로 안정이 너무 다른데 그땐 모르고 빨리 졸업하고 취업하고 싶어함 근데? 지금도 취준 중이죠 샤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