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7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6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음 날 오전 5시에 일어나서 출근해야 되는데 새벽 2시에 나 데려다주고 1시간 30분 거리 운전해서 자기 집 가는 건 호의야 호감이야 …? 

인팁이면 인팁이라고 알려죠!
대표 사진
익인1
인팁인데 사랑이다
ㄹㅇ 귀찮아서 절대 못해
근데 여익임 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인팁이니까 괜차나 !! 익인이도 관심 있으면 질문 폭격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이거 찐사렁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팁이야 ? 남익이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내 일정에 무리 가는 스케줄 잡는거 굉장히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의상 데려다주는 일도 없을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러리 택시비를 주지 내 몸 고생하면서 챙겨주지는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인팁 여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윗댓 한번만 봐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질문 폭격이야 ㅋㅋㅋㅋ 썸, 사귀고나서 계속 끊임없이 질문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류의 질문을 해? 사소한 거 ? 심오한 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냥 다...? ㅋㅋㅋㅋㅋ 일단 처음엔 그 사람의 취향을 파악하려고 취향에 대한 질문 많이 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하 … 근데 이 사람은 질문은 잘 안하는데 ㅜㅜ 에프 성향도 있댔거든 .. 그래서 그럴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님 소심해서 너도 자기를 좋아한다는 확신이 없어서 그럴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하 …. 그럼 확신이 없을 때 어떻게 대해 ? 계속 떠봐 ? 아님 플러팅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주 소심하게 플러팅하다가 상대가 계속 반응 없으면 접고 반응 보이면 좀 더 다가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어떤 식으로 플러팅 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름 용기내서 말 걸고 장난치려고 해 그리고 내 질문을 통해서 알아낸 정보로 상대를 챙겨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하 아 그리고 상대가 먼저 선톡 와서 연락하게 돤 거거든 ! 이것도 좋은 사인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완전 ㅇㅇ 거기서 안 끊기면 엄청 좋은 사인임 난 관심 없으면 귀찮아서 안읽씹하거나 마무리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답장텀도 회사 있을 때 늦으면 4시간 빠르면 2시간 ? 평소엔
빠르면 10분 늦으면 2시간 ? 가끔 칼답도 있어 가끔이지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근데 질문을 안해서 헷갈려서 ㅜㅜ 내가 말한 거에 공감해주고 자기 일상 얘기해주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오 나한텐 10분이면 칼답이야 늦으면 2시간이라는거 보니까 보통 그거보단 일찍 답장 오나보네 일상 얘기 해주는것도 카톡으로 얘기하는거면 호감 맞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맞아 근데 전화번호를 안 물어봐 ㅠㅠㅜ 인스타 디엠으로만 연락 중이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모임에서 만난 사람인데
먼저 선톡 왔고 , 먼저 만나자고 해서 만났고 그 이후로 쭉 연락 중인데 만나서도 디엠으로도 번호를 안 물아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너가 함 물어봐봐 그럼 상대도 확신을 가지고 더 적극적으로 나올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근데 알려주기 싫어서 나한테도 안 물어보는 걸까 봐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지금 쓰니가 생각이 너무 많은 것 같아 일단 물어보고 생각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냥 다이렉트로 물어봐 ? 아님 자연스럽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우리 그래도 몇번 만났는데 전화번호도 없다고 알려달라고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오키 나도 진짜 어렵지만 해볼게 얘기를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엉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늦은 시간에 고마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댓쓰나 이것도 봐주라 !

연락하는 애랑 뭔 얘기하다가
회 먹고 싶다는 얘기가 나왔거든 (내가 먼저 얘기함)
그랬더니 상대가 콘치즈도 먹고 싶다면서 이제 오늘부터 휴무라 술 한잔 하면서 먹으면 딱인데 이랬거든
나랑 같이 먹자고 해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난 인팁애인 둔 여잔데 어!!!!!!!! 그거 떠보는 거임!! 떠본다는 게 나쁜 의미가 아니라 그의 방식으로 플러팅하는 거
나도 지금 애인이랑 약속 잡을 때 그렇게 잡앗어
내가 영화얘기 꺼냄 > 안 봣다 함 보긴 해야 하는데..> 내가 같이 볼까? 하고 > 만난 다음에 그대로 사귐
그리고 애초에 호감 없으면 그렇게까지 말 안 이어가 그냥 회 좋지 ㅋㅋ 이러고 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래서 나는 혹시 카톡 프사에… 여자친구가 있나 … 환승각 재는 중인가 … 정리되면 번호 교환하려나 오만 생각 중.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팁여잔데 오늘따라 인팁남자들 인기 짱많다..
근데 엠비티아이 불문하고 사랑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 그럼 익인이도 관심 있거나 하면 질문 폭격기 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ㅜㅜ 근데 질문은 잘 안해 …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프 성향이 섞여 있다고는 했는데 그래서 그럴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자특 안가르챠주먄 지할말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인팁 남자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움..긍데 막 질문 하긴하장ㅎ아?
좀 여자 잘 모르면 자기얘기하는게 일단 신나하던데ㅜ 초면일수록
엠비티아이 불문하고 내향형일수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암튼 자기얘기 많이하능것도 나름 호감표현일수도
암튼 본문 넘 호감이잔아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래 …? 예의상 데려다준 건 아닌 거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으응 예의상 어떻게 저 스케줄에 ㄷㄷ 저정도면 16mbti모두 해당일듯 ㅠ 아니먄 뭐 사장님 딸이거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여익이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으응 너가 사장님 딸이 아닌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하 ㅋㅋㅋㅋㅋㅋㅋ !!! 혹시
플러팅은 어떤식으로 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안해! 오는걸 막지 않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남자면 다르려나 ㅜㅜㅜ상대가 밀당이나 튕기고 이러는 것도 싫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아무리 좋아도 아님말고 스텐스는 있을 수도..! 완전 싫어!! 그냥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하 다들 밀당 싫다고 하네ㅋㅋㅋㅋㅋㅋ 금사빠금사식이라던데 맞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좀 한번에 확실히 정하는 편이라 질려서 금사빠식은 아니구 어떤 포인트에서 좋으먄 무조건 좋고 아니먄 확 아니게 되는 느낌?
아닌 포인트가 없으면 계속 무조건 좋아 스텐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하 어렵네 증말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답장텀도 회사 있을 때 늦으면 4시간 빠르면 2시간 ? 평소엔
빠르면 10분 늦으면 2시간 ? 가끔 칼답도 있어 가끔이지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근데 질문을 안해서 헷갈려서 ㅜㅜ 내가 말한 거에 공감해주고 자기 일상 얘기해주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정도면 연락시간도 관심언저리궁! 이과야? 이과남자애들이 유독 초반에 질문을 잘 안해 공감이라도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 이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근데 이 친구가 번호를 안 물어봐 … 모임에서 만났고 먼저 디엠 왔어 상대가 먼저 약속도 잡고 그래서 만났는데 만나서도 디엠으로도 번호를 안 물아보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래서 나는 혹시 카톡 프사에… 여자친구가 있나 … 환승각 재는 중인가 … 정리되면 번호 교환하려나 오만 생각 중.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설마… 인스타는 대충 본거 아냐? 긍데걍 별생각이 없는 거일 확률이 높긴해..먼저 물어봐도 별생각 없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인스타 팔로잉 봤는데 일단 50명 이하고 … 여자 한명 빼고 다 남자인 것 같았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직 처음하는데 커트는 매직 전에 해?
13:29 l 조회 1
눈썹 적당히 두껍고 진할수록 더 이목구비 진해보이고 인형같은가
13:29 l 조회 1
비와이 호감이다
13:28 l 조회 10
펜션가는거 2주전인데 아직 갈지말지 모르는거 나만 화남?
13:28 l 조회 8
클래리티 렌즈 난시용 잘 빠지니?1
13:28 l 조회 5
애기있는 친구... 매번 애를 데려 오는뎅...
13:28 l 조회 13
지하철에서 정신 이상한 아줌마 봄
13:27 l 조회 9
하닉은 오르면 아무도 물린 사람이 없는데1
13:27 l 조회 18
하닉 있는 사람들이라면3
13:27 l 조회 16
하... 180으로 1달 살수있어...? 카7
13:27 l 조회 23
진짜 하닉 하락장이야?
13:27 l 조회 16
너 너무 짜증나는데 얘기 들어줄래 ?
13:26 l 조회 4
대구 개쩌는 한정식 코스 식당 아는 사람
13:26 l 조회 6
💩싸면 마지막 한방이 안나오는 느낌... 3
13:26 l 조회 7
주식 계좌 이게 뭐야?
13:26 l 조회 23
취준하는 익들도 다 지금 "세상이 나보고 망하라고 그러는건가?" 싶은 생각 들지?4
13:25 l 조회 36
일단 지원해보고 면접보고 고민하는게 맞지?
13:25 l 조회 5
엄마들 원래 티비보면서 얼평 하냐…5
13:25 l 조회 21
인티 어느순간부터 주식얘기가 많이 늘었는데1
13:25 l 조회 23
단식 36시간 째인데3
13:2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