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사가는데 공간분리나 인테리어 봐줄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0/1/61dacc21b6f3300d13db3097583a0fb3.png)
![[잡담] 이사가는데 공간분리나 인테리어 봐줄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0/1/622210643cc23d76c70640bd86abd7bd.png)
![[잡담] 이사가는데 공간분리나 인테리어 봐줄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0/1/3c38974da5a2beee4e7d78adbf9e4904.png)
전용 14평이고 안쪽 방에는 침대랑 화장대 둘거라 상관없어!
원래 있는 짐으로 일단 채워 넣었는데 컴퓨터랑 부엌사이에 실제로 보면 너무 텅 비어있을 것 같아서 공간분리 하고 싶은데 각이 안나온다…
부엌/컴터방 겸 거실 느낌으로 쪼개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전용 14평이고 안쪽 방에는 침대랑 화장대 둘거라 상관없어! 원래 있는 짐으로 일단 채워 넣었는데 컴퓨터랑 부엌사이에 실제로 보면 너무 텅 비어있을 것 같아서 공간분리 하고 싶은데 각이 안나온다… 부엌/컴터방 겸 거실 느낌으로 쪼개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