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 때문에 내 본래 성적보다 안 좋은 지방대학(경쟁률 1.xx대 1) 장학금 받고 1년 다녔다 이건 아니다 싶어 자퇴하고 다시 공부해서 인서울한 익인인데
당시 지방대 다녔을 때 필수교양인 영어과목 시험 문제가 BE동사에 DO동사에 CAN 이런 기초 동사 채우는 식으로 나왔었음.(인서울 대학 가니까 필수교양 영어에서 생판 처음 보는 단어 외워야 했던....)
요즘은 안 이렇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과 때문에 내 본래 성적보다 안 좋은 지방대학(경쟁률 1.xx대 1) 장학금 받고 1년 다녔다 이건 아니다 싶어 자퇴하고 다시 공부해서 인서울한 익인인데 당시 지방대 다녔을 때 필수교양인 영어과목 시험 문제가 BE동사에 DO동사에 CAN 이런 기초 동사 채우는 식으로 나왔었음.(인서울 대학 가니까 필수교양 영어에서 생판 처음 보는 단어 외워야 했던....) 요즘은 안 이렇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