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부 묻고 뭐 하려고 해도
답장 빠르면 몇시간, 늦으면 일주일도 걸리는데..
이러다보니 대화 흐름 다 끊겨서
대화하기가 싫어져
멀리 살아서 일년에 얼굴 한번 볼까말깐데
본인이 하라고 해놓고 그렇게 답장이 귀찮을까 신기함
나도 연락 잘 안하는 편인데
이정도 노력도 안하면 친구 사이를 유지 하자는건지도,,
대화가 귀찮구나,대화에 관심 없구나 싶기도해서
점점 더 안하게 된다 본인만 이유를 모르는..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안부 묻고 뭐 하려고 해도 답장 빠르면 몇시간, 늦으면 일주일도 걸리는데.. 이러다보니 대화 흐름 다 끊겨서 대화하기가 싫어져 멀리 살아서 일년에 얼굴 한번 볼까말깐데 본인이 하라고 해놓고 그렇게 답장이 귀찮을까 신기함 나도 연락 잘 안하는 편인데 이정도 노력도 안하면 친구 사이를 유지 하자는건지도,, 대화가 귀찮구나,대화에 관심 없구나 싶기도해서 점점 더 안하게 된다 본인만 이유를 모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