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은 나한테 70같아 보이지 않는다고 하지만..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은 개뚱땡인걸 ㅠ
어렷을 때 계속 말랐엇는데 다낭성 생기면서 계속 살 붙고 안빠지니까 발목 약해짐 ㅠ,,,,,,, 하
일단 목표는 64!!!! 그런담에 60 차근차근 내려가야지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남들은 나한테 70같아 보이지 않는다고 하지만..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은 개뚱땡인걸 ㅠ 어렷을 때 계속 말랐엇는데 다낭성 생기면서 계속 살 붙고 안빠지니까 발목 약해짐 ㅠ,,,,,,, 하 일단 목표는 64!!!! 그런담에 60 차근차근 내려가야지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