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8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다들 어떻게 다한증있다고 말했어?ㅠㅠ나 진짜 썸타기 직전인 것 같은데 큰일났어..어떡해야하지
대표 사진
익인1
나 사실 손에서 물나온다.. 포세이돈이다? 이러고 보야줌 ㅠㅠㅋㅋㅋㅋ 맨날 내 레파토리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안 민망했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나 물의 여신이라 손에서 물나오는거라고 넘겻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ㅓㄴ래 나 장난끼가 많은 편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난 이거 진짜 내 컴플렉스라 아무한테도 말 못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손가락 꾸욱 누르면 방울맺혀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삭제한 댓글에게
손잡을때 말해.. 넘 빠른대? 난 사귀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사귀고 말하면 바로 헤어지자고 할 듯 ㅋㅋㅋㅋ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에?? 다한증 신경쓴 남자 한명도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근데 남자 입장에선 손잡고 싶어도 못 잡으니까 개불편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ㄴㄴ 그냥 아예 신경안써 연애 해번 적 잇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아니 없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그럼.. 신경쑤지마 ㄹㅇ 그냥 썸타고 손잡을때 나 다한증이써.. ㅠ 괜차나? 이러케 말하몀 남자들 다 걍 ? 구래? 이러고 그냥 잡앜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땀나는게 컴플렉슨데 익명이는 또 컴플렉스까진 아닌가보다…다한증있다는 말 자체를 꺼내기가 어려운 것 같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근데 신경 안 쓰면 그냥 땀나는 채로 잡고 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땀 많은편이라고 했음 근데 신경 안쓰던데..나 레전드로 땀 많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신기해하긴 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말하기 너무 민망하면 톡으로 말해야하나?ㅠㅠ하 진짜 너무 막 미안하구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다한증 개심한데 걍 썸탈때 아무렇지도 않게 얘기함 어차피 호감있으면 그런거 별로 신경안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호감도 엄청 떨어질 것 같은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닥.. 별로 걱정안해도됨ㅋㅋㅋ 좋으면 진짜 신경 1도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남자가 손 잡고 싶어하고 그럴때 어떻게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잡을 타이밍에 다한증 있다고 얘기함 그럼 걍 머가 문제냐 괜찮다 이런식이지 너가 생각하는것만큼 뭐 크게 신경쓰고 그러지않오 걱정ㄴㄴ 근데 난 오래 잡고있기는 힘들다고 미리 얘기함 내가 축축한게 시러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그렇구나…다들 생각보다 그렇게 신경 안 쓰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ㅇㅇㅇ근데 나도 연애 많이 안해봤을땐 쓰니랑 똑같았음 손에 땀나는거 진짜 제일 콤플렉스였고 손잡을때 어카지 이런 걱정 엄청 했었는데 썸 연애 몇번 해보고나서 진짜 쓸데없는 고민이었구나 깨달음 ㅋㅋㅋ 그니까 진짜 걱정안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너 다한증 너무 심해서 못 만날 것 같아 이러진 않았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ㅋ아니 신경조차 안쓴다니깤ㅋ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익명이가 만난 사람들 다 좋은 사람이었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암튼 고마워 진짜..썸탈때 말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어렸을 땐 심했는데 (고등학생때특히) 그 때 막 손잡기 싫었음…. ㅠㅠ 불편할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나 손에 땀 많은 편이야 하닌깐 괜찮아하고 넘어갔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럼 남자가 안 불편해해? 막 호감도 떨어지고 그럴 것 같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많이 나아진 편이라 손 안 잡을때는 진짜 괜찮은데 손 잡으면 땀이 나기 시작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공부 안하닌깐 많이 나아졌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공부할땐 땀 거의 안 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피부는 시술 뭐 해야해?
1:29 l 조회 1
친구가 너무 불편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1:29 l 조회 1
한국인 남자한테 이제 안설레는데 어카지;;ㅋㅋㅋㅋㅋㅋ
1:29 l 조회 1
혹시 최근에 감기걸린 사람? ㅜㅜ
1:29 l 조회 1
아 서울에 아파트 사고 싶어요^^
1:29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보고싶다
1:29 l 조회 1
17만원 얼마나 된다고 버릴수도 있는 금액이지1
1:27 l 조회 14
편의점가서 뿌셔뿌셔 사올까 라면이랑1
1:27 l 조회 4
99에게 03이 어리게 느껴짐?2
1:27 l 조회 22
여름느낌? 일본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주라 2
1:26 l 조회 8
엄마도 아빠도 내편이 아니면 어떻게 해야해?2
1:26 l 조회 11
미국이랑ㅇㅣㄹ본중에 어디가 더 성에 열려있음?1
1:26 l 조회 13
알바중에 단골이 찝쩍대면 어떡해? 2
1:26 l 조회 12
무슨 색이 예뻐?? 1
1:26 l 조회 12
인프피 들아 들어와봐 ㅜ4
1:26 l 조회 13
해외거주 해외익 고백하자면2
1:26 l 조회 10
담주에 불닭냉면 끓여먹오야징1
1:25 l 조회 5
결혼식할때 단체사진 가족만 찍으면 안되나ㅠ2
1:25 l 조회 6
한달에 커피값 27000원 ㄱㅊ지…?2
1:25 l 조회 14
30대가 어리진 않지3
1:2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