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8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우리나라랑 일본은 망해가는 삘이고 중국 커지는거 보니까 좀 열받아.. 대한민국이 동아시아에서 짱먹었으면 좋겠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영토랑 인구 차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 중국 인구 14억에 서부랑 동북지역 빼도 지금 한국 영토 50배나 되는 500만 제곱킬로미터가 가용지역이니........ 그 어마어마한 영토에서 산출되는 자원과 식량 생산량이......... 정말 동북지역이 겨울에 너무 추워서 조상들이 영유하지 못해서 아쉽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땅크기랑 머릿수가 넘사다..우리는 외교 잘해서 그걸 최대한 빼먹는 수 밖에 없나봐..... ㅜ 아 진짜 대한민국 인적자원 하나는 이쪽동네에서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아쉬워아쉬워아쉬우어어어ㅓ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적인 얘기지만 나 중국 갔을때 고속열차 아닌 일반 기차로 4000킬로 넘는 거리 침대차에서 자면서 여행했는데 사람 가득하고 4000킬로를 갔는데도 한 나라 안인게 신기하다 못해 무서워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4천킬로 기차가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걸 탄 익인이도 대단한데 진짜 무섭긴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다른행성가서 미국이랑 중국 둘이서 평생 지지고볶고 싸웠으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최고 노선이 약 5000킬로라고... 진짜 미국과 중국 두 나라 .. 흠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천킬로면 몇시간 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반열차(최고시속 160킬로 정도)로 2박 3일이었엉. 첫날 저녁에 출발, 셋째날 오후에 도착. 물론 고속철도도 타봤는데 1200킬로 정도에 약 6시간 정도 소요되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라리 한중일 연합 먹는게 빠를듯
중국이 자본주의만 선택했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국 자본주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산국가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향 아닌 바디로션 바를수 있다 없다
0:11 l 조회 1
버터떡 남은 거 실온에 두고 내일 먹어도 괜찮을까??
0:11 l 조회 1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
0:11 l 조회 2
윗집 미쳤나...
0:10 l 조회 4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4
웹툰 올가미 본 익들아 재밌어??
0:10 l 조회 5
나 개인주의가 심한데 사회생활 어케하지1
0:10 l 조회 7
하닉 걱정안하고 자도되냐
0:10 l 조회 9
턱 많이 길어보여??1
0:10 l 조회 4
질투하는거같으면 느낌 맞을까?
0:09 l 조회 6
뭐가 더 허무한 죽음같음?2
0:09 l 조회 8
창문 여니까 막 지지지지지직 소리나는데 벌렌가?
0:09 l 조회 2
울산익들아...울산 남구 인프라 어때???1
0:09 l 조회 4
그냥 가죽 부츠 레인부츠 대용으로 신으면 어때?
0:09 l 조회 4
편의점 사장때메 기분 더럽네갑자기... 내가 예민하니
0:09 l 조회 9
군무원 잘 알거나 준비하는 익 있어?2
0:09 l 조회 3
꿀잠 자는 강아지 볼래?3
0:09 l 조회 7
생리 끝나고 나서 일주일지나서 아랫배 아픈거 뭐야?
0:09 l 조회 4
난 우리나라 청순을 좋아하는게 아니라
0:09 l 조회 19
오늘 면접관으로 들어갔는데 ㄹㅈㄷ mz 있었음2
0:0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