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8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SSG 이성 사랑방 야구 T1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5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모델 에이전시에서 일했는데 (난 걍 일개직원..)
방송출연, 룩북, 패션모델, 뷰티모델 다 있음

근데 공통점은 키가 아무리 커도 50키로를 안 넘어.. (여자 기준)

일반인들 기준 가장 이상적이라는 164 / 48~49? 화면에 나오면 그냥 퉁퉁이 됨.. 
특히 패션회사 측에 소개해주면 이런 모델을 어떻게 쓰냐고 욕 먹음
아 물론 운동 많이 해서 근육량 많고 탄탄한 몸 제외

그나마 뷰티모델이 몸무게 덜 보는 듯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실제로 보면 츄파춥스 같은 느낌 나야 카메라로 걍 이뻐보임 아니 이건 카메라 문제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현실에서는 살짝 안쓰러울 정도로 말라야 카메라에 예쁘게 나오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진으로 봐도 빼빼말라보이는 연예인들은 대체어느정도로 마른걸까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사 인터뷰 촬영했는데 회사 사람들 얼굴 실물보다 1.5배 넙대대하게 나와서 진짜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막 170/47 이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정도가 화면에 딱...적당해보이나 ㅎ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당까진 아니더라도 예쁘게 보이긴 해... 탑급모델들은 178에 47 나가기도 할 걸 그러니까 탑급하겟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광고에이전시에서 일한거야?나 궁금한거 있는데 물어봐도될까?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드 갱신해서 새카드왔는데
15:32 l 조회 2
평일에 퇴근 후 친구 또는 애인이 산책 나가자고 하면 어느 때가 좋아? 111222
15:32 l 조회 2
99년생이고 오늘 처음 가다실 9맞았는데 총 2번만 맞아도 돼?
15:32 l 조회 2
오늘 주가 하락 원인 애플에 분노하는거 ㅋㅋㅋㅋ 아 개웃김
15:31 l 조회 4
알바 2주에 한두번씩 지각하는데 찍혔을까ㅠ
15:31 l 조회 3
블라우스 무슨 색 사지??1
15:31 l 조회 15
남자들은 여자가 카톡 프사없는거 별로 안좋아하나?2
15:31 l 조회 10
나 예전에 세후 160이었는데 서울 광진구 자취했음3
15:30 l 조회 14
얘들아 나 산부인과 가야되는데.. 2
15:30 l 조회 10
퍼티
15:30 l 조회 5
사회복지 실습 2
15:30 l 조회 5
내가 좀 사오정짓 하긴 했는데 컨셉이냐고 진지하게 묻는 앤 뭐지..
15:30 l 조회 5
최종합격해서 입사 의향 있나고 전화왔는데 5
15:29 l 조회 29
나 동남아 극혐하는데 ㅋㅋ 포르투갈 보다는 쿠룸이 훨 낫네
15:29 l 조회 7
살쪗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15:29 l 조회 11
아 늑대인간 성중독자와 치료자는 왜 유튭 풀버전 없음
15:29 l 조회 5
왜 남자들은 군대 처우 개선해준다하면 다 반대함?
15:29 l 조회 9
이브로쉐 올영 오특 떴당 살 사람 ㄱㄱ
15:28 l 조회 6
월 500에 55살려면9
15:28 l 조회 15
여잔데 전과해서 5학년? 한다는데2
15:2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