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인터넷만 봐도 확실히 외국 음지랑 한국 양지랑 비슷할 정도의 수위임 각박한 것도 제일 심함 경찰이 선행해도 엥 직업이 경찰인데 당연히 해야할 일 아님? 이런 반응들 많이 나오고 일반인에 대한 악플 수위도 높음.. 어지간하면 긍정적인 반응만 나올 사안도 꼬아서보고 근데 나는 저런거 실제로는 ~이라 싫더라 이런 얘기 나옴
그래서 외국애들이 코리안들은 왜 저렇게 화가 많냐 왜 모든 것에 다 화가 나 있냐? 이러잖아 나는 그 원인이 한국인들이 쿨하지가 못한거에서 출발하는거같아 내가 잘못해도 바로 인정하고 솔직히 밝히는거 진짜 못하고 상대의 잘못에 대해서도 니가 그에 대한 합당한 대가를 받았으면 됐다 나랑은 상관 없는 문제지 이렇게 넘겨버리는 마인드가 부족한거같음.. 외국이라고 단점 없는거 아니지만 유독 이 점은 심하다고 느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현실엔 그런거에 안끼는 좋은 사람들도 많음 그런 사람이 절대다수라는게 좀 표출 되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남초 커뮤가 양지로 올라와서 그래 옛날 인터넷 문화는 안이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여초에서도 많이 느껴지더라고 옛날에 비해 인터넷에서 예의라는거 자체를 안차리게된 것도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 글도 각박하고 뾰족하다고 느껴져?? 혹시 어디가 제일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고 지적하는 네가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우리나라 사람들만큼 유들하고 둥근 사람들 없다고 생각해 당장 길밖에 나가서 붙잡고 도와달라고 하면 바쁜데도 발걸음 멈춰서 도와주고 길에서 사고 나면 누구하나 가는 사람 없이 차에서 내려서 차량통제 알아서 해주고 내 가족처럼 도와주고
지금 살기가 팍팍하고 인터넷은 부정적 주제 하나 던져지면 단면적인 부분이 확 부각돼서 그렇지 막상 들여다보면 다들 따순 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외가 더심해 조롱수위도 비교안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걔네는 얼굴에 합성하고 수치주는거에 죄책감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커뮤라서 그럼 그러니 커뮤를 끄고 살아야지 여기서 하는말 신경 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쿨하지 못하다는것도 난 웃김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 사람도 있지… 어느 나라나 마찬가지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감. 난 외국사는데 한국 갈때마다 그렇게 느낌. 겉으로 인사하고 뭐해도 뭔가 속으로 다들 빡침또는 우울을 참고있는 느낌이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글은 더 심함. 한국은 의견안맞으면 조롱멸시부터 하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바사임…. 외국살아도 똑같,,, 사람사는데는 어딜가도 똑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외국 살았었어 근데 확실히 달랐어 외국 커뮤도 했었는데 거기도 혐오 만연하지만 진짜 모든 것을 다 욕하는건 일본이랑 한국커뮤뿐이긴 해... 징그러울 정도로 음침한건 일본 이상한 음지 사이트들이 진짜 심한데 한국은 조롱이 양지에서도 너무 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국은 앞에서 대놓고 조롱하는데 그거 버틸수있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주부터 첫출근했는데 담주에 자리에 작은 피규어 놓아도 될까..?
22:05 l 조회 1
학창시절 애가 성형하고 예뻐지면
22:05 l 조회 1
상반기 서합률 6퍼...미친건가
22:05 l 조회 1
처음으로 썸녀한테 용기내서 하트 이모티콘 보냈는데
22:04 l 조회 1
요즘 유튜브 인스타 한다고 사진이나 영상 찍는 사람 많은데
22:04 l 조회 2
대회 입상 못했어
22:04 l 조회 1
스티브잡스 진짜 엔티제긴 한가봄
22:04 l 조회 2
정신과에서 취업 미루는 게 좋을 거 같다고 권유받음
22:04 l 조회 4
너희같음 회사 계속 다닐거임??
22:04 l 조회 5
셀프 메이크업 / 샵 메이크업 차이 ㅅㄱ
22:04 l 조회 5
아오 턱에 개아픈 여드름 생김
22:04 l 조회 3
너네 이거... 얘 멀리할래 말래...
22:03 l 조회 10
1년동안 공시 준비할거면 비활성화하는 게 좋을까?
22:03 l 조회 3
당근거래했는데 불량받았어 2
22:03 l 조회 6
마방글 왤케 더럽냐1
22:03 l 조회 17
여자 31살에 4년차라고 하면 경력 적네 싶어? 4
22:02 l 조회 19
친구가 술먹고 예전에 너 예뻐서 질투했었다고 하면
22:02 l 조회 12
보테가베네타 지갑 격자무늬 큰거 vs 작은거
22:02 l 조회 6
복층 로망 있는데3
22:02 l 조회 10
대구 부산도 알바자리 박살났음?1
22:0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