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한달 된 신입인데 한달동안 단 한번도 칼퇴한 적 없고.. 주말 출근을 거의 주 마다 해서 너무 지친다...
다 때려치고 싶은데 참 현실도 막막하고..
너무너무 일하기 싫다이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