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살면서 처음이야.. ㅋㅋㅋㅋ

편의점에도 브라는 안팔길래 일단 그냥 출근했다 ㅠ 

두꺼운 옷 입어서 티는 안나는데 하루종일 신경쓰일 듯...

대표 사진
익인1
올리브영에서 니플패치라도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점심시간에 올영 갔다오려구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슴 작아? 가능한가 저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능하네.. ㅋㅋ 나도 이런척 처음이라 개당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건 내 친구도 이런적있어서 이해가능ㅋㅋㅋㅋ두꺼운거입어서 그나마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늦게 일어나서 너무 급하게 준비했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스봐리 너무 섹시출근 아니냐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이런분위기가 아니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뒷걸음질 뭐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ㄲ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진짜 ㄱㅇㅇ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졸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졸려 이러네 한영키 안 눌렀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야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나도 그런적 있음 두꺼운 아우터 입고 있어서 단추다 잠그고 돌아다님....근데 와중에 느낀건 너무 편했다는거ㅠㅠㅠ 브라의 불편함이 없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ㅇㅈ 오늘 소화 잘 될 듯.. 원래 집에서 항상 노브라로 있어서 너무 자연스럽게 느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알바갈 때 맨투맨 하나 입는데 급하게 가느라 그런 적 있어.......... 유니폼 반팔 얇은 거 입어야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반팔은 좀 난처하겠다... ㅠㅠ 잘 해결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 6년 전이라 그맘때 일은 다 가물가물한데 아직 그 일만 또렷하게 기억나 ㅎ 주변에 올리브영이나 편의점도 없어서 데일밴드 몇 겹으로 덕지덕지 붙이고
앞치마 안 해도 되ㅡ는데 하고 있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 좀 가리고있어바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겨울엔 맨날 노브라인디.. 후드티랑 패딩조끼같은거 입으면 1도 티 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이소 니플패치 가성비 냥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크기때메 신경쓰고 살아야하는데.... 하 진짜 당황스러웠겠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ㅋㅋㅋㅋ 나도 전에 니트 비슷한 거 입고 노브라 출근해봄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 당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즘 편의점에도 니플패치 팔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진짜 급한대로 대일밴드 붙인 적 읶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회사 구급함 뒤져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그런 적 있음 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그런적 있어 ㅜㅜㅜ 유니폼 입어야하는데 입고 더운날인데 가디건 껴입음.. 뛸 때 너무 힘들어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바쁠때 그런적 많아ㅜ 항상 엘베 탈때 뭔가 허해서 그때 다시 집가고 ㅋㅋ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하는 곳에 반창고 없나?? 일단 반창고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다이소 근처에 없낭? 니플패치 파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전 회사 상사도 노브라로 출근했는뎈ㅋㅋㅋㅋ다른 직원이 혹시 브라...? 이랬는데 상사가 ?? 어맛! 미쳤나봐 몰랐어 이러는데 가슴 작아서 모르셨다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런적 있음 정신없던 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초등학교 저학년때인가 그때는 팬티 깜박하고 바지 입고 간적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니플패치 고고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그런적있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체 스티커 샀는데 귀욥다❤️
15:55 l 조회 1
스타필드 갈까말까
15:54 l 조회 1
아 코막혔다가 뚫렸는데 병원갈말넘고민되네..왜애매하게 나았ㅈ
15:54 l 조회 1
치팅 메뉴 추천 좀
15:54 l 조회 1
디카페인 먹어도 카페인 빨 받는 익 있니?? 디카페인이라고해도 완전 제로는 아니자나
15:54 l 조회 1
아 회사 신입으로 오신분 너무 답답하다
15:54 l 조회 1
2년전에 번장에서 구매했던게 가품인걸 알았을 때 ...ㅎ
15:54 l 조회 1
하닉 레버리지 왜 만든겨
15:54 l 조회 1
엠지막내직원 회사에서 자격증 공부한지 5개월째2
15:53 l 조회 10
인턴인데 멘토님이랑 밥먹을때 무슨 얘기하지?
15:53 l 조회 3
지금 다른 주식은 호재 떠도 안 오름 1
15:53 l 조회 11
결혼 4달앞둔거면 이직할때 면접때 미리말해야되나??1
15:53 l 조회 8
무조건 꼬아서 듣는 사람1
15:53 l 조회 14
공립 유치원 교사는 몇시까지 수업해?
15:52 l 조회 5
근데 서브웨이에서 빼고 달라한거 다 들어있으면3
15:52 l 조회 10
눈 너무 건조해서 안과갔는데 안구건조증이 아니라 알러지래 충격
15:52 l 조회 6
필라테스하면 키 커져?1
15:52 l 조회 7
보험 잘 아는사람??
15:52 l 조회 3
이제 다시 코인의 시대가 올 듯
15:52 l 조회 13
남자 늑대눈이 어떤걸 말하는거야 1
15:5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