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사실 adhd 의심 중이여서 병원 가고 싶은데 지금 해외에서 대학 다니는중이여서 종강하자마자 한국 가서 내원해볼려고해 


일단 내가 가야겠다고 제일 크게 느꼈던 점이 내가 작년에 대학 들어오면서 성적장학금을 받아서 이걸 유지할려면 정말 최소한의 성적만 유지하면 됐었는데 유지 못해서 내년에는 못 받게 생겼어... 과제도 안 내본적 처음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아예 안 내고... 시험 공부도 안 하는건 당연한거고 진짜 왜 이렇게 사는 건지 모르겠네 그냥 우울한것도 아닌데 못하겠어 왜 이럴까 장학금 못 받는게 제일 바보같고 한심해 

대표 사진
익인1
잘 모르겠지만 설명만 보면 그냥 나태해진 것 같은데... 학교 다니다보면 저런경우 애들 많아서...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가봐. 가봐선 나쁠건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만봐선 잘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쓰니는 쭉 노력을 덜 했고 남들은 더 했고 차이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맞는것 같아 그냥 본문에선 학업적인 부분에서 느낀 증상들만 적긴 했는데 잘 모르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취제 공시준비하면서 가능해?
17:28 l 조회 5
교도소도 아닌데 난왜 일평방에서 살고있지
17:28 l 조회 4
11층인데 러브버그 방충망에 붙어있어1
17:27 l 조회 5
아 방금 너무 찐따짓해서 슬프다
17:27 l 조회 15
백수는 집에서 청소하는게 행복해
17:27 l 조회 6
한국은행 취업 한거면 문과 회사원 중에 1티어인건가?3
17:27 l 조회 10
이틀 굶으면 몇 키로 정도 빠짐
17:26 l 조회 7
난 술은 평생 맛없을것같아...1
17:26 l 조회 4
몇키로같아??9
17:26 l 조회 21
나 화나는 거 이해감?
17:26 l 조회 9
감히 나를 탈락시켜? 니들 얼마나 잘되는지 두고보자4
17:26 l 조회 13
요즘에도 애인 전화번호는 필수로 외우나?4
17:26 l 조회 13
쿠팡 파인애플 팩을 시켰는데 빵빵하면 상한거지?3
17:25 l 조회 10
20살 폐급알바생
17:25 l 조회 7
하닉 이제 끝난거니1
17:25 l 조회 21
자취하는 사람 식비 얼마나 들어?5
17:25 l 조회 10
너네 배달음식 남으면 뒀다가 다시 먹어??4
17:25 l 조회 15
두시간 동안 동기가 전화 안끊는데 어떻게 끊을까..? ㅠㅠ16
17:25 l 조회 18
갤탭도 오래 써? 버벅이지 않아??1
17:24 l 조회 10
이 사람 여친 없눈.. 거겟지....? ㅋㅋㅋㅋ4
17:2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