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반 시켜서 하나는 샤브샤브로 먹고 하나는 마라로 먹었는데
재료 똑같이 넣었는데 마라에 넣은 고기를 먹을 때는 가끔 돌이나 모래 씹는 사그락사그락하는 식감이 있더라고?
나 말고는 다 마라 먹어본 사람들이고 아무 말 안하길래 걍 먹었는데..... 궁금.....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반반 시켜서 하나는 샤브샤브로 먹고 하나는 마라로 먹었는데 재료 똑같이 넣었는데 마라에 넣은 고기를 먹을 때는 가끔 돌이나 모래 씹는 사그락사그락하는 식감이 있더라고? 나 말고는 다 마라 먹어본 사람들이고 아무 말 안하길래 걍 먹었는데..... 궁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