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92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확실히 주식은 타이밍인거 같아

이럴때 사야 돈버는구나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시드도 몇억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드 차이도 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드가 n억이니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민한테 주식는 운이다 그냥.. 이건 뭐 예언가가 아닌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맞지 근데 지금은 전문 트레이더나 자산가 아닌 이상 우리같은 사람들은 안 들어가는 게 맞아 ㅋㅋㅋㅋㅋ 지금 따면 백퍼 같은 요행 노리다 또 잃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드도 클거고 야수의 심장이니까 가능할듯ㅋㅋㅋㅋㅋㅋ 나도 미주 떡락 했을때 이때 사야 되는데~ 하면서 안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ㄴㄷ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시드가 없어서 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야수의심장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의 레버리지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늘 몇억 벌었으면 전에는 몇억씩 잃어본 사람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있겠지만 소수아닌가 다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걸 듣고 개미는 시작하는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런식으로 버는 사람은 잃어본적도 많을겨..마치 나처럼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몇억 ㅠㅠ 난 무서워서 천오백 이상은 못넣겟어 ,,,, 시드가 적으니 적게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헤헤 이번에 300 쯤 벌었다!
월급 한번 더 받은 기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락장에서? 선물이런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냐아냐 원래 안하는데 이번에 엄청 떨어져서 넣어볼까 하고 있었어.
그러다 그제 어제 좀 샀었는데 어젯밤에 엄청 올라서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다 팔고 지금은 다시 구경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잠깐 튀는거 먹고 나올 생각으로 레버리지 상품으로 하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ㅇㅋㅇㅋ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렇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더 떨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주변에선 단타로 매일 치킨값 벌더라ㅋㅋㅋ 야수의 심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타이밍이 아니라 실력.. 그리고 하락장이 아니라 정치테마주때는 원래 많이 버는 사람 꽤 나와
정치테마주는 상하락 룰이랑 오르는 종목들이 매 시기 정해져 있어서 차트 잘보고 칼손절 칼익절만 잘하면 돈 많이벌어 ㅋㅋㅋ
실력고수들은 오히려 하락장 만난게 더 싼 가격에 줍줍하고 개꿀이었던거지 뭐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진짜 오타이산 없이 못 살아..
21:54 l 조회 1
아이폰 16프로 그냥 일반 케이스 끼면 맥세이프 안붙나?
21:54 l 조회 1
지피티가 체형 분석해줌
21:54 l 조회 1
엥 연애해본 애들아 내 친구 왜이런행동하는거임??
21:54 l 조회 1
현재 24키로 뺐고 106키로인데 두달안에 80까지 가볼게
21:54 l 조회 1
진지한게 나 아빠한테 소리쳤는데 불효 저지른거 아니지?
21:54 l 조회 1
한국자영업이 힘들수밖에없네
21:54 l 조회 1
엄마 아드리맘인데 왜 챙겨주고싶지
21:54 l 조회 1
결절성 여드름 생기면 어떻게 해야해?
21:53 l 조회 1
친척형 니들이 볼때에도 설거지당한거 맞는거 같음?
21:53 l 조회 1
짬뽕밥으로 시키면 당면 들어있다던데
21:53 l 조회 1
아파트가 15억이면 재산이 15억임?
21:53 l 조회 1
나 유치원교사인데 애들이 너무 안예쁘다...너무싫어ㅠ1
21:52 l 조회 12
사주나 궁합 잘 아는 익들아 ㅜㅜㅜㅜㅜ 진술충있으면 무조건
21:52 l 조회 5
축의금 기본 얼마라고 생각함?2
21:52 l 조회 10
맥북 네오 가격 올랐다..1
21:52 l 조회 8
상하이 물가 = 한국 물가야?
21:52 l 조회 7
개쩌는 옷핏을 찾고싶다면 살빼는게 맞다ㅋㅋㅋㅋ1
21:52 l 조회 6
27살인데 다들 나를 45살로 봐5
21:51 l 조회 19
마비노기 모바일 10성룬 뭐가 좋은지 몰라도 그냥 끼는게 맞나?
21:5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