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충전할 때 10% 할인~> 5% 할인으로 바뀌더니
9500원으로 10000원 충전!
할인혜택도 줄어들더니 갑자기 나이스로 변경되었다고 해서
앱 새로 설치했는데 혜택이 엄청 줄어있네??
그동안 충전할 때 선할인 받았던 금액을 아예 없애고
충전은 그 금액 그대로 하고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5%캐시백^^ 주네 좀 짜친다ㅋㅋ 게다가 모바일 결제할 때
쓰는 금액이랑 카드랑 분리해놔서 카드 쓰려면 카드 금액을
클릭해서 따로 또 충전해야댐ㅋㅋㅋ 그동안은 모바일이랑
카드랑 같이 등록돼서 더 좋았는데 하
이러면 불편하기만 하지 누가쓰냐...ㅋ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