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있으면 하고 일 없으면 칼퇴하는데
일없는데 잔업하면 또 괜히 돈받아간다고 머라함
암튼,.. 오늘 나말고 다른분 2명 불러서 5시땡하면
퇴근하지말고 30분 더 있다가면 어떻겠냐고하는데
30분 석식시간이라 돈 주는거도 아니구
시급제에 최저임금이랑 비슷함
퇴근길 막혀서 5분뒤에 퇴근하면 1시간 더 늦게가는데..🥺
임원들 대기업에 있다가 여기서 편하게 월급제로 있는데
좀 짜증남ㅜㅋㅋㅋㅋ쪼잔하게 몇명 불러서 야기하는건뭐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일 있으면 하고 일 없으면 칼퇴하는데 일없는데 잔업하면 또 괜히 돈받아간다고 머라함 암튼,.. 오늘 나말고 다른분 2명 불러서 5시땡하면 퇴근하지말고 30분 더 있다가면 어떻겠냐고하는데 30분 석식시간이라 돈 주는거도 아니구 시급제에 최저임금이랑 비슷함 퇴근길 막혀서 5분뒤에 퇴근하면 1시간 더 늦게가는데..🥺 임원들 대기업에 있다가 여기서 편하게 월급제로 있는데 좀 짜증남ㅜㅋㅋㅋㅋ쪼잔하게 몇명 불러서 야기하는건뭐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