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T1 KIA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나 카페 알바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주문이 막 들어오면 우선순위를 뭘로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 ㅜㅜ
만약에 홀 손님이랑 배달이 밀려있으면 홀 손님부터 다 쳐내고 배달은 좀 기다려달라고 하는게 맞는걸까?
그리고 음료 제작할 때 스무디 같이 오래 걸리는거랑 아메가 들어오면 오래 걸리는걸 먼저 쳐내고 아메를 마지막에 만드는게 낫지?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음료 만들 때 시럽이나 파우더 같은거 넣어야하면 우선 이거부터 넣고 우유나 물 넣고 섞어준 다음에 얼음 넣고 마지막에 샷 넣으면 되는건지...
바쁜 가게라 자세히 배우지도 못하고 투입돼서 넘 어렵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주문들어온순서대로이긴하지만
아메리카노같이 금방나오는거있으면 뽑는김에 쭉쭉뽑아서 아메리카노 단독주문한사람은 먼저빨리주기도하고 스무디나 프라페같이 녹으면맛없어지는거랑 아메 이런거같이 만들어야하면 나는 차라리 아메를먼저뽑고 정해져있는건없지 뭐 상황따라 유도리있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가 일머리가 없어서 판단을 잘 못하는 것 같아...ㅠ 내 스스로가 바보같애
고마워 참고할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배달 안했던 매장이긴한데 사무단지라 스무디랑 아메 같이 있으면 블렌더에 재료 넣어놓고 아메 샷 뽑을 때 돌림 그러고 아메 먼저 나가고
파우더나 시럽은 녹여야하는건 계량에 따로 미리 넣고 손비는 사람한테 말해서 해달라고 함
아메 많이 들어올 거 같으면 샷 미리 뽑아놓기두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고마워ㅠㅠㅠ 점심 시간이 너무 무서운거야... 흐어앙ㅇㅇ아아아 이제 곧 여름이라 사람 더 많아지면 멘붕올 것 같아...
바빠보이면 좀 기다려주셨으면 좋겠다 흐아앙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구 과일 주스 단체같은거는 얼음 조금만 넣고 2배 3배 돌릴 수 있는 만큼 돌리고 컵에 분할해서 냉장고 넣어놨다가 나가기 전에 얼음 보충해서 내보내면 돼

혼자 일하는거 아니니까 같이 일하는 사람이랑 소통하는 것더 중요해!

러쉬타임에는 내보낼 땐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나 죄송해요 오래걸렸죠하고 픽업 나가면 다들 걍 봐주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 완전 꿀팁이당 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
같이 하는 분이랑도 많이 친해져야겠다...
늦으면 사과 인사랑 같이 드리기 기억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홀 테이크아웃이면 먼저 쳐내고
드시고가는 홀이면 상황봐서 배달이랑 같이

스무디 돌려놓고 아메 뽑기
나갈땐 순서대로

블랜더는 액체 먼저
파우더 시럽은 계량컵에 /
계량컵에 안하고 테이크아웃잔에하면 파우더 시럽을 먼저 넣고 함 대신 불편..섞이는데 오래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상황 판단 능력이 진짜 떨어지는 것 같아 나ㅜㅜ 하다보면 나도 익숙해지겠지...?
고마워 참고할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숙해져 ㅋㅋㅋ나는 오래되서 그래 많이 바쁜매장이면 아메잔에 물까진 담아둘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하는 분도 경력이 그렇게 많은 분이 아니라 초짜 둘이 하려니 많이 힘들다...
아 혹시 궁금한게 하나 더 있는데 1샷이랑 연하게는 다른거라고 알고있거든...?
연하게는 투샷을 내리되 물 양을 많이 넣어서 연하게 만드는거고
1샷은 그냥 1샷 뽑고 물 양은 똑같이 하는게 맞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장 기본이 몇샷이야?
2샷이면 1샷만 넣어도 되고
1샷이면 물을 좀더 넣어도됨
매장마다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기본이 투샷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럼 1샷만 넣어도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
5:18 l 조회 1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
5:18 l 조회 1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
5:15 l 조회 17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2
5:14 l 조회 10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9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15
지 남친이나 친구에게 말 전하던 애있었는데
5:10 l 조회 19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47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41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12
5:06 l 조회 29 l 추천 1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8
5:04 l 조회 62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93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7
5:00 l 조회 53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55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7
4:58 l 조회 32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8
실시간 나의 시금치우삼겹파스타 40 3
4:57 l 조회 92
다들 술빵 먹어봤어?2
4:56 l 조회 9
요즘 이런 화법 쓰는 애들 왜케 많아????46
4:56 l 조회 279
내 동생 2
4:5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