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단 이름 안부름 무조건 '야'라고 불림
한동안 시달려서 길 가다가 초등학생들이 친구 부른다고 야! 이러는데 내가 뒤돌아봄
2.회사 매출 떨어지니까 직원이 일 못해서 매출 떨어지는 거라고 일일업무계획보고서 작성하라고 함. 매일 10줄씩 작성해야함
3.직원들 태도 문제라고 출근 20분 일찍 시킴. 말이 20분 일찍인거고, 실제로는 8시 40분에 이미 컴 다 켜고 메일 확인 다 끝마쳐야함
이거 말고도 많긴한데ㅠㅠ 당장 생각나는게 별로 없네
지금 모든회사가 힘든시기라그런거겠지 싶다가도 못참겠어서 퇴사하고싶은데ㅠㅠ

인스티즈앱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