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집 계약하러 가야 하는데 입주날이 주말임
근데 부동산 물어보니 토요일만 하는데 오후에는 부모님 병간호 하러 가야 한다면서 오전만 한다고 하거든?
그럼 토요일에 계약 못해서 무조건 금요일에 가야 함
근데 금요일에 입주청소 있어서 이거 제대로 했는지 체크+집 치수 다 확인 해야 함+ 계약서랑 잔금 처리까지
점심시간 1:30분만에 다 해야 함+택비시왕복2만원
아니면 그냥 금욜 오후반차 쓰고 가기 근데 월요일도 연차임
나는 다른 분들이랑 업무 달라서 일 적으로는 문제 없음
너희들이라면 반차? 외출?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