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4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확실히 몇백만원 3년 적금 드는거보다 그냥 주식 한주 사서 단차 내는 이익이 더 크네
대표 사진
익인1
대신 나락가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게.. 그게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주? 뭐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삼성!! 처음사봐 ㅋㅋㅋ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금 사라 국장하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웃기네 두달전만에도 미장해라 국장하지말고 추세 아니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미장도 안함 금만 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지금 금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7에게
미장 사. 대세를 따라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에게
오우 지금 미장은 전혀 대세가 아님 잘하는 사람도 물타다 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금도 나락가던데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등락이야 있겠지 ㅋㅋ 올해만 금수익 1억인데 나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에게
금수익 1억이면 금을 한 2억치 가지고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1에게
투자원금이 2억은 아니고 원금은 7천 되나? 지금 2억은 훨씬 넘음 21년도부터 산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에게
21년부터 꾸준히 샀으면 장투 굿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에게
하.. 재밋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장은 그렇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의 가치가 변화가 생기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러다가 물리면 눈물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맛보면 이제 나락갔을때 돌이킬 수 없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국장 망했다고 미장 들어가라 해서 들어갔는데 지금 파란불 쏟아져서 넘 승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벌어본 적이 없다..ㅎ 영원히 물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가능하다면 적금은 꼭 들면서 여웃돈으로 해... 나도 몰랐었을 때로 돌아가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주식 안하면 바보라 생각함
여윳돈으로 배당받으면서 장투하면 잃을거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적당히 넣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주 적당히 장투로 하면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것도 잘해야 버는거지 날리고서 없는셈 친다는 사람들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파란불을 못봐서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초심자 행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없는 셈치고 해야해 주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한달만에 200만원 1500으로 불리고 두달만에 다 잃음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서전 간 사람 있니? 사람 개많지?
20:57 l 조회 1
8년간의 폭식 제발제발 도와줘..
20:57 l 조회 1
본인표출 50대때 또래 사촌 시한부면 슬퍼?
20:57 l 조회 1
근데 트위터에선 일남도 일녀한테 욕 많이 먹는다
20:57 l 조회 1
다들 도약계좌에서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니????
20:57 l 조회 1
남자 눈썹 문신은 왤케 갸륵해지는 느낌이지...
20:57 l 조회 2
대기업이 저렇게 줄줄이 파산하는거 넘 무섭다....
20:57 l 조회 6
개좁은 오피스텔에 움직일게 뭐있다고 발망치달고 걸어다니는거야
20:56 l 조회 5
와 갑자기 비 엄청 온다
20:56 l 조회 4
나 ㄹㅇ 화가 많아서 트위터에 맞는말하는 계정 있는데
20:56 l 조회 6
팔란티어 너 뭐하는 잡주니
20:56 l 조회 7
모기 알레르기인 사람에게 여름이란
20:56 l 조회 5
스탠딩 티비 쓰는 익들 화질 중요해??
20:56 l 조회 2
키티 잠옷 정보 찾는 거 도와주라!!
20:56 l 조회 7
마르고 체구 작으면 좀 작아보이나??
20:56 l 조회 4
요즘 예쁜사람 진자 많다... 1
20:56 l 조회 11
신입이면 첫회식때 2~3차 다 가야되나? 1
20:56 l 조회 7
월드컵 관심 없으면 회사에서 대화에 끼기 힘들겠지??2
20:55 l 조회 8
직장인들아!!!!!
20:55 l 조회 9
공간디자인 이쪽일은 전공자 아니면 못해???
20:5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